홈페이지 >

부동산 `항역`제2파: 상회 성원 은 다각시 신정 을 확고히 내세웠다

2020/2/15 9:14:00 2

부동산상회빌딩신정

기업단월자금 부족은 100억원-110억원에 달한다. 이 기업은 2019년 상반기 화폐 자금이 350억원, 기업 인력 임금, 공정금, 이자비 등 기타 강성지출, 350억원의 화폐 자금이나 기업이 3개월간 운영하고 있다.두 달 동안 전염이 지속된다면 정책지지와 적절한 경사도 없이 기업은 대대적인 경영 압력에 직면할 것이다.

연말 연초 신관 폐렴 사태가 전국을 휩쓸고 부동산 시장은 다른 업종과 마찬가지로'일시정지 키'를 눌렸다.현금 흐름을 왕으로 하는 부동산 업계에 대해 스트레스는 말하지 않는다.전연부동산상회는 지난달 13일 어떤 전연부기업에 대한 전형적인 연구를 통해 이런 결론을 내렸다.

이에 대해 일련의 조사 연구를 통해 전련부동산상회에서 일괄 건의를 제기했으며, 정부가 《도시 시책 》 으로 업계 안정을 위해 업계의 어려움 기간을 순조롭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란다.

이에 앞서 강서, 안휘, 충칭 3지의 부동산 협회와 상회도 잇따라 발문해 정부 부처에게 정책을 부양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와 함께 이러한 함성과 건의는 이미 여러 성 시장에서 낙지되었다.2월 12일, 13일, 절강, 상하이, 무석, 남창, 서안, 남경 등지에서 파일을 선후적으로 출범해 기존 복시 조정 정책에 대해 일정한 납치, 보력 부동산 업체에 대한 대처한다.

구매 정책의 적선은 쉽게 돌파하지 않을 것이다

전연부동산상회는 융자, 자금 감관, 세금 납부, 복공업 등 4개 방면에서 구체적인 정책 조언을 내놓았다.이 중 신용대출 정책이 적정 여유, 대출 기한 또는 대출 대출 대출 대출, 적정 예매 자금 감독, 토지 양도금 완화, 체납금, 감면 등.

전련부동산상회는 부동산 조정 정책이 적시에 조정될 것을 건의했다."성시책의 관철을 계속하여 일부 도시는 인재 낙호 정책을 완화하고 적정 구매 정책을 완화하고 주민의 자주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안휘성 부동산상회, 중경시 부동산 상회, 강서성 부동산 협회가 발표한 정책건의에서도 비슷한 조치를 내놓았다.이 가운데 단계적으로 구매, 한도 등 부동산 통제 정책을 완화하고 이런 곳의 공통적인 호소가 됐다.

무독유자, 중동그룹 이사장, 환력기금 회장은 앞서 "부동산 한해를 없애고 부동산 산업을 다시 발전시키는 길을 다시 걷게 했다"고 호소했다.

현재 복시 조정 정책에서 한매령은 가장 결정적이고 가장 신호적인 의미 있는 수단으로 꼽힌다.그러나 현재 여러 성 도시가 부동산 시장의 신정 중 이 홍선 (홍선) 은 아직 뚫리지 않았다.

폐역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최근 부동산 업계에 대한 정책을 지지하는 지역은 절강, 상하이, 무석, 서안, 남창, 남경 6지이다.그러나 이들 지방정부가 주는 지지조치는 대부분 미조에 속한다.이들 정책은 세금 납부 연기와 토지 양도금 연장 및 준공 연기에 집중된다.이런 정책에서 한정영을 묶지 않는 조항들이 있다.

상대적으로 이번 무석시의 지지력은 비교적 크다. 예를 들어 기한이 된 기업은 신용대출 합리적인 적정 적정 성장을 맹목적으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압박, 기업 유동성 난을 완화할 수 없다.2020년 6월 30일 만료, 대출 기한은 1년 이내에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출은 원금을 갚지 않았다.

상하이 이주부동산 연구원 지고센터 총장은 21세기 경제에 비약적으로 진입한 것에 비하면 이러한 조치는 ‘ 갈증 해소 ’ 에 부족하다.그러나 역세의 영향 아래 부동산업에 대해서는 여전히 응급 수단이 되지 않는다.

그는 병세가 단기간 내에 통제될 수 없다면 앞으로 더 많은 도시가 출범할 수 있는 지원조치가 있을 것으로 보고, 지지력도 역세의 확대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단기적으로 보면 구매 정책을 제한하는 적선 (적선) 은 쉽게 넘어지지 않는다.정책 지지에 비해 부동산 기업이 난관을 넘길 수 있을지는 기본적인 면의 좋고 나쁨에 달려 있다.

역세 가 업종 분화 를 가속 시키다

이번 역세는 부동산업에 미치는 영향이 과연 얼마나 큰가?전련부동산상회는 조사 중인 72개 기업 중 46개 부동산 업체(중소형 기업 위주)가 영향 초과 4400억위안, 월 운용 원가 235억원, 202020년 상반기 기한 채무는 5300억원, 26개 산업 체인, 폐업 폐업의 영향 초과 40억원, 외월 운용 비용 20억원, 202020년 상반기 만료 채무약 55억원.

전련부동산상회는 국민경제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부동산업계의 체량이 커서 상하위 산업 사슬이 길어 대량의 일자리를 제공했다고 지적했다.부동산 업계의 동요가 나타나면, 상하류 산업 사슬도 어느 정도 충격을 받게 될 경우 경제 발전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실업조로 사회불안을 일으킬 것이다.또 부동산 업계의 각 코너는 금융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부동산 업계의 문제가 금융 위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상회의 ‘원념’과 비교하면 업계의 영향은 주로 ‘근우’라는 관측도 있다.

베이징의 한 대형 주택업체 관계자는 21세기 경제 보도에 따르면, 전염이 설 전후로 발생한 가운데 복시장의 전통적인 ‘비수기’로 인해 전염이 빠르게 통제된다면 전체적인 영향은 크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또한 지역으로 볼 때, 귀향한 ‘ 전통적 ’ 의 서너 선 도시가 영향이 비교적 커서, 12선 도시는 상대적으로 작다.

전염병 대응을 위해 선상 판매 루트를 많이 열었다고 한다.그러나 부동산거래에 의존하는 부동산거래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이런 방법이 뚜렷하지 않다.

상업은행연구원은 전체적으로 보면 부동산 업계가 단기간에 일정한 충격을 형성하고 있지만 연간 영향이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다."수요 면에서는 분기 판매 영향이 커서 귀향 수요를 압박하지만, 주로 수요 지연 후 연간 판매에 대한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간접적인 영향은 결국 경제와 주민 수입에 대한 충격 정도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평안증권은 2020년 집기업이 만기채무 총규모는 1.46억 원이라고 밝혔다.이 중 상반기 만료 금액은 월별 증가세를 보이며 2월 만료 금액은 672억으로 연간 비중은 4.6%, 3월 만료액이 1240억으로 늘었다.

이 기관은 이번 전염이 2월 통제되면 판매단이 점차 회복되면서 부동산 기업의 전체 상환 압력이 크지 않다고 판단하고 있다. 역정 지속 시간 초예기간이 지나면 판매단의 영향이 확대되고 부채 상환 규모가 확대되고 융자단정책이 뚜렷하지 않으면 일부 중소형 주택 기업의 자금 압력이 점점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두 기관은 현재 주류 기업의 단기 자금 압력이 여전히 고발되고 있지만 중소집기업은 낙관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전염이 지나면 업계의 집중도료가 급격히 상승할 것이다.

21세기 경제 보도는 시장이 하차기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이전 일부 기업들이 업무를 줄이고 감원 계획을 세웠다.주택기업인들이 역정에 영향을 받아 일부 소집기업들이 감원을 가속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화윤과 희력 혼인 합병 구조: 중국측 지주 확보

전문가 시평
|
2020/2/15 9:14:00
0

화윤 맥주 인수 기쁨 중국 자산 내막: 후효해 맥주 전'방법론'

전문가 시평
|
2020/2/15 9:14:00
0

광동 은 ‘ 전역 ’ 의 기기: 운산, 큰 데이터, 로봇 호항 을 제조한다

전문가 시평
|
2020/2/15 9:14:00
0

항다는 “ 최저가 잠금 ” 의 전쟁을 시작하여 개발상 춘기에 서둘러 상연되었다

전문가 시평
|
2020/2/15 9:14:00
0

'복구 혈장'치료가 그렇게 간단치 않다: 전문가 제시 응용 난점

전문가 시평
|
2020/2/15 9:1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역정'흑백조'가 부동산 동요업의 변혁이나'커브마차'를 가속화시켰다.

일부는 100억에서 300억 사이의 기업에서 이 차에서 가격에 합리적인 토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또는 모퉁이 슈퍼마켓이 존재하는 기계가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