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기업을 보면 새로운 소매를 어떻게 합니까?
신소매
공유 경제, 무인 편의점, 스마트 상업...
국내 불타는 개념은 우리의 소비 업그레이드와 소매업적 진화의 산물이다.
그러나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는 경제 및 인구 등의 원인으로 그들의 소매업 발전 속도는 이미 중국의 발걸음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두 유럽과 미국 온라인 소매의 새로운 견본을 모았다. 그들은 업계 발전의 추세를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성공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우리에게 무엇인지 알려줄 수 있다.
하나, 옷차림을 집으로 옮기다 ---Yourfittingroom
영국 신세대
뉴 패션
전자상 Yourfittingroom 이'선시 후에 사세요'(you try, we (1313,10Wit)의 서비스를 내놓았다.
이런 서비스는 사용자 온라인에서 내리는 것을 기다리며 유르피트팅room을 집으로 보내는 것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후 유르피트팅room의 배송원이 원하지 않는 상품을 되찾을 수 있으며, 남긴 상품은 이 배송원이 아이즈틀 이동 설비를 휴대하고 거래를 마쳤다.
세계 의류 신발 모자 망에 따르면, Yourfittingroom 의 이 서비스는 신흥 잠재주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및 소규모 브랜드.
현재 이들은 트래프틱을 비롯해 네오 폴로모카, 카르마베르크, 로망스타프를 비롯한 트래프트 등 유르피트트론 상품만'선시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는 유rfittingroom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배송도 선택할 수 있으며'선착순 구매'를 선택할 수 있다.
일반 배송은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거래를 마친 후 브랜드 측에서 배송을 담당하고 있으며, 유르피트tingroom은 교역 플랫폼에서 커미션을 추출한다.
'선시후 구매'는 유르피팅room이 브랜드 업체에서 물건을 인출하고 소비자에게 보내는 이 서비스는 브랜드측이 비용을 부담할 것이며, 같은 거래가 성공하면 유르피니트팅room의 스타일은 매회 주문서에서 커미션을 받는다.
이에 대해 유르피팅room 창업자는 "옷 전체에 구매 코너 중 필수적인 반품률을 효과적으로 줄여 실제 매장에서 옷을 살 수 있는 것처럼 입어볼 수 있고 자기 집에 있다.
예.
【점평 】 시의실에서 이사 간 서비스는 신선하지 않다. Stitch (Stitch)은 "Fix, 아마존 모두 해봤는데, 의류가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의 보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였다 --인터넷에서 옷을 살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이 수요가 정말 그렇게 큰 것일까? 그것이 사용자 체험을 개선하고 효율을 높이는 것일까? 서비스 비용은 무엇으로 덮어쓰는가?
둘째,'의류 의사 '-더 클라더스 닥터

창시자: Lulu O'Connor
영국 초창사 The Clothes (Clothes) 는 온라인 복장 해결 방안 서비스로 사용자에게 의류 수리, 개량, 양상 방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와 관련된 물류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다.
조만간 옷감 및 부품 염색 서비스도 출시된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24시간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제공한 후 플랫폼은 이메일 형식으로 소비자 확인 및 복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이 사용자가 방문 서비스를 선택하면, 더 (The) 크라테스 (Clothes) 가 원더스 (Clothers) 를 방문 (Clothes) 를 선택하여 사용자 집에서 옷을 수선하고, 옷을 수선하고, 수리한 후 소비자에게 보내드립니다.
사용자가 방문 서비스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플랫폼으로 설정한 셀프 프롬프트 '콜렉트 + 방치와 수거할 수 있습니다.
그 창시자 O'Connanor는 영국인들이 매년 돈을 많이 들여 옷을 구입할 것이며, 의류 애호자로, 이 서비스는 보수와 개량으로 옷을 버리는 행위를 장려하고 있다.
사용자가 단추를 채워야 할 때 시간이 없을 때 그들은 편리하게 우리를 통해 완성할 수 있다.
예.
이 회사는 또 ‘몸매 인식 기술 ’을 개발하고 있다. 휴대전화나 인터넷 카메라를 통해 몇 초 동안 사용자의 몸매를 측정하고 있다.
[점평]처음 보면 더클라더스 (The Clothes)가 원더스 (The Clothers)의 방문 서비스와 국내 조기 오투오 상문 서비스 (미용, 미발, 마사지)가 비슷하지만 위선적인 수요가 아닐까? 그리고 그 개인 주문제도 더욱 높은 고객을 향한 서비스다.
그렇다면 상업적 가치는 과연 얼마나 될까?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패션 도덕 위성들은 업계 규칙을 바꿀 수 있을까?
- 세계 시각 | Tod & 35 39; S 그룹의 스니커즈도 잃어버리고 있다.
- 기업 정보 | 보스턴'2차 창업'이 가고 있어요.
- 업종 종합 서술 | 사치품은 유행에 적응해서 전기상으로 할까?
- 패션 블로그 | 실크 매혹 더 무궁하다
- 오늘 오퍼 | 1월 28일 시세 조보: 방적 가격 시세
- 오늘 오퍼 | 1월 28일 시세 조보:화섬유원료 가격 시세
- 조류 풍향표 | 프라다 다시 정상, 2019 추동 밀라노 남장 주대수
- 겉감 | 2018년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 증가 10.3% 증속 완화
- 겉감 | 방직 보스 주의: 유럽연합 각 회원국 투표는 이미 방직품에서 NPE 를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 Dr.Martens召回含有害成分的马丁靴
- 현재 중국 모아 시장에 대해 어떻게 모아 영매를 재구성합니까?
- 샤넬 내부 여러 코너에 문제가 생겨'전환형'의 중중
- 경동은 "개방 플랫폼 새 모드" 새로운 전략 10월 1일 실시
- 유니폼 `전면작전 `은 정식 으로 임산부 용품 시장 진출 을 선포하기 시작했다
- 루윈 압축 쇼
- 2017 심천시 의류 디자인 스킬 경기가 정식으로 정부 최고 영예상을 시작하는 등 네가 가져와.
- 임지영 평은 차대를 타고 대역전을 절살하여 상해역 두 연패를 실현하였다
- 상해역: 대통령 조깅화 조력으로 차대 다시 우승
- 유시시 초가을 코트 시범이 2017AW 최신형 코트를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