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후, 무슨 성공
“네가 앉은 것만 못하니 내가 내려가서 듣겠다.”
1983년 출생한 마조이 총재는 한 질문자가 2분 동안 언급하지 못한 질문을 끊었다.
무대 위의 그는 머리카락이 길고 어지럽고 빨간 운동화와 쭈글쭈글한 청바지를 신고 깔끔하게 대답했다.
이 이른바 성공강좌가 아니라 성공강좌가 아니라
두살 풍선망 최고경영자 이상이 청자의 질문에 날카롭다.
19일 오후 베이징 국빈 호텔 홀에서 열린'800후 '
나 되고 싶어?
테마 이벤트 현장, 두 80 후의 창업자는 이상과 세 명의'아재급 '성공인사 서소평, 군 창업 회장 왕명부, 중국 수색소 총재는 80 후 어떻게 성공할지 논의했다.
심사 게스트는 국자위 연구센터 주임 왕충명, 신산부 전자상회 사무총장 왕녕 베이징대 교수 판비다.
북경의 각 대학교의 학식은 전체 홀에 앉아 있다.
“ 이상이 저 사람들을 보고 매우 실패를 느끼고 있는 것을 본 결과, 원숭이가 살고 싶지 않다. ” 고 말했다.
서소평은 유머러스한 오프닝에서 대학생들의 웃음소리를 얻었다.
시가 계산에 따르면 24세의 에누리와 26세의 이상은 이미 억원이 넘는다.
"22살에 대학 졸업, 31세 졸업, 31세 졸업, 40대 귀국, 그들의 젊고 건강하고 아름다웠고, 내 죽음의 마음은 모두 있다"고 말했다.
서소평의 농담은 진작적인 결론을 제시했다: 사람마다 단계가 다를 수도 있지만, 인생이 계속 상승기에 이르면 후회할 필요는 없다. 인생은 끊임없이 달리는 것이다.
“ 쌍자좌의 사람은 천생애문 ” 내가 만든 이 사이트와 나의 성격은 모두 관계가 있다. 웹사이트의 구성은 모두 내 성자에 따라 현재 제품으로, 내 성격에 따라 오는 것이다. ” 고 말했다.
이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저랬다저랬다저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다저랬
털털하게 손을 뻗어 손목에 은색 팔찌가 눈에 띈다.
"이 팔찌 좀 좀 빌려줄래요?"
서소평의 팔찌를 서소평의 손목에 달았을 때, 서소평은 승리의 손짓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나도 젊은이들의 투지가 생겼다!"
서소평은 젊은이들의 창의와 열정이 연상할 만한 사람이 공부한다고 말했다.
"80후의 성공률이 만분의 1에 미치지 못하니, 너도 이 만분의 1을 하고 싶니?"
왕명부는 옛 친구 서소평의 견해를 인정하지 않는다. "이것은 철의 사실이다. 일반적으로 젊은이가 제출한 프로젝트는 보는 것도 보지 않기 때문이다. 초창업도 실패로 끝났기 때문이다.
family (가족), friend (친구), fund (펀드), fool (바보), 이 4개'f'는 너에게 투자한다. 너의 가족이나 친구, 기금, 3개도 안 던지면 fool (바보)만 투자한다.
“ 대대적으로 싸우려면 희생이 있을 것이다. 창업에 파산될 것이고, 젊은이들은 시간이 있으면 다시 올 수 있다. ”
청년 인생 기획도사로 불리는 서소평은 이를 고수했다.
"내가 서 선생님의 아들이라고 가설한 사람이라면 내가 무모한 사람이라고 장려할 수 있을까?
서 선생이 인생에 몇 번을 넘길 수 있도록 장려하는 것은, 그는 이 길이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왕명부는 옛 친구에게도 조금도 사양하지 않았다. 그는 젊은이들이 머리를 때리기만 하면 위대한 상업적 이상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사실 많은 젊은이들의 사업이 마지막에 성공한 것은 모두 그의 원래 창업 계획서에 천차만별이다.
“ 최근 이범왕에 관한 책을 보고 있다. 이득왕의 한 사람이 대명왕조를 물리칠 수 있다. ”
서소평은 성조가 높았다. "젊은이들은 창업의 열정을 상실해서는 안 된다!"
연속극'병사 돌격'의 허3다섯이 총명하지 않은데 왜 노아에 진입할 수 있을까?
성재는 그렇게 총명하고 원활하지만 성공하지 못했는데,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은 그가 성공에 가장 가까운 요소이다.
왕명부는 창업자의 개인적 성격과 소질에 성공적으로 귀결했다. "내가 누구에게 돈을 주고 싶으면 이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이 사람이 성공자의 자질이 있는지 없는지 보자."
기업을 돼지로 키울까, 자식으로 키울까?
이 시청자가 제기한 질문에 상이의 답변은 이 두 사람이 기업을 신앙으로 키우는 것보다 못하다.
“ 기업을 돼지로 키우면 아무 것도 기르지 못하고 자식으로 키우면 자식을 돼지처럼 팔 수도 있다 ” 고 큰소리쳤다.
오래된 말이 웃음소리를 자아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하남성 의류업이 두드러진 지역 우세, 의류 산업이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의류 산업의 다음 10년 어디에 있습니까?저장 성
- 패션 브랜드 | Fucking Awesome X Have A Good Time 새로운 연명 의상 시리즈 출시
- 패션 브랜드 | Bape 신규 ABC CAMO 일본 전통족봉투가 정식 상가되어, 두 가지 미채 배색
- 유행화 | 범스x 빌리'S Tokyo 전신 연명 호피 시리즈 신발 발매 상세 설명
- 유행화 | PALACE X Reebok 2019 신규 연명화 공식 디테일 감상~
- 매일 첫머리 | 기업 은 사선 전개 로 녹색 발전 의 새로운 추세 를 풀고, 원천 에서 산업 업그레이드 를 형성하여 완벽한 폐쇄 를 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위로 뛰어 뛰기'후 담백하게 마무리하고, 폴리에스테르의 긴 실크가'은십'시세를 기대할까?
- 즉시 뉴스 | 농구협회 텐센트 이녕은 로켓과 결별을 선언하였으나 NBA 는 어떠한 처벌도 없었다
- 뉴스 택배 | Nike Air Max 95 새로운 복고 배색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