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장사 를 7원칙 으로 삼다
가게 장사를 흥성하게 하려면 비결이 없을까?
있다
귀납하기 시작하면 모두 아래의 7개의 원칙이 있다.
그것들은 흔히 부딪히는 문제지만 꾸준히 하면 기묘한 효과가 생길 수 있다.
창조 (하) 일제히 (하) 일제히 (하) 자 (하) 를 창조하다 (하) 를 창조하다 (하) 는 (하) 는 (하) 만 열심히 노력하여 새로운 점포를 창의해야 앞을 지키거나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이 마지막에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어떤 점포는 자신의 특색을 표현해야만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고 고객을 늘릴 수 없다.
비즈니스 총회가 어려움과 좌절에 부딪히면 스스로 돌파할 수 없고, 상품의 정체 구실을 찾는다고 해도 쉽게 가격을 깎아서는 안 된다.
너는 반드시 박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혁신적으로 기회를 찾아야 한다.
1,13
크게 장사를 하지 않고 성장을 추구하지 않고 더 높은 목표에 도전하지 않는다면, 출신의 희열과 충실함을 맛볼 수 없다.
비즈니스맨이 한입에 먹고만 먹고 싶다면 불성도도 상관없는 심리를 품고 있는 사람은 자연히 산만하다.
크게 크게 자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영업액으로 평가하는 것이다.
매출액을 확대하려면 관련 모든 행사를 강화해야 한다. 예를 들면 판매, 구매, 매장, 부하, 자금 등이다.
이를 강화하는 일은 완벽한 총체경영 이념에 세워야 한다.
첼로만 (13) 첼로만 (13) 세 번째로 합리적인 이윤을 확보하다.
비즈니스는 합리와 이윤을 얻어야 한다.
너는 천한 방식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면 안 된다.
너는 더 좋은 서비스로 해야만 정상적인 이윤을 얻을 수 있다.
정상적인 이윤 가운데 부분재투자를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와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1,13,19,000,10,000
전문가가 고객의 안목으로 나서야 그가 필요로 하는 물건을 살 수 있다.
고객의 가치 관념은 우리와 같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가치 관념도 모르며, 게다가 고객은 남녀노소를 분할하기 때문에 고객의 요구를 알아보지 못하고 그들을 만족시켜야 한다.
133대 (13) 만 (13) 만 (19) 가 가게를 운영하고, 자기를 고객을 대신하여 상점을 구매하는 데 필요한 것을 알아야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이 개점하는 첫걸음이다.
일삼가 (天) 만 (天) 만 (大) 만 해도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다.
고객의 요구를 알아야 한다.
어떻게 이 정도 할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당연히 경청하는 것이다.
무난히 경영 사업에 순응하고 나서야 비로소 해야 할 일을 이룰 수 있다.
상품을 판매하는 것만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듣지 않으면 대중의 환영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일단은 일상 사업에서 겸손한 태도로 고객의 견해를 경청해야 한다. 꾸준한 장사는 반드시 일어날 것이다.
일삼가 양다리를 장악하여 호기를 장악하다.
비즈니스의 성공은 좋은 기회를 파악할 수 있을지 여부다.
좋은 기회를 파악하려면 적절한 시기를 항상 주의하고 고객이 주문한 물품과 시기를 조사해야 한다. 이렇게 판매의 확률에 편리하다.
전제품 상점을 모티브로 (전자 상점) 을 일컫다.
고객 집에서 배달하거나 수리를 하거나 일을 처리한 후, 머리를 돌리지 말고, 그의 집 전기 용품의 작은 고장이 있는지, 동시에 간단한 서비스를 하는 것은 반드시 고객의 의존감을 높일 수 있는 것이다.
캐비닛이 에어컨을 설치할 때, 친절하고 자세한 태도를 보여야 한다.
동시에 고객이 아는 친구가 에어컨을 사야 하는지 물어보는데, 만약 그가 너에게 호감을 가지면 장사를 소개해 줄 것이다.
일사천구 (19) 가 (19) 를 크게 (하) 하여 특색 (를) 발휘하다.
한꺼번에 똑같은 물건을 파는 점포는 어디서나 손님을 방문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
일각의 특색을 가늠할 수 있다.
점포는 특색이 없으면 품행할 가치도 없이 고객이 찾아오기 어렵다.
만약 두 점포가 진열된 상품이 같을 경우 서비스가 다르면 상품이 달라질 수 있는 특성을 발휘할 수 있는 차이다.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야 한다.
어떻게 발휘하느냐에 따라 개별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지역적 요인과 개점 조건 외에도 이 지역의 수입 수준, 문화 평등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점포가 직장인들이 집중하는 지역에 설치되면 일요일이나 휴일에도 평소대로 영업하는 것이 좋다.
필요할 때는 영업 시간을 적당히 연장할 수 있다.
그러나 때로는 공간, 인사, 기능, 자금 등 현실적인 요소의 제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사항부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특색을 발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자신들이 비교적 익숙하고 경쟁성이 있는 상품에 중점을 두거나, 비교적 전문가가 직접 소개하는 고객을 소개하는 것은 모두 좋은 방법이다.
특색 은 양호한 서비스, 화려한 점포, 성실한 직원들 등 한두 가지만 발휘하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한두 가지 특징이 있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관광화, 아동차 불합격률이 5%를 넘다
- 유행화 | 이 LED 보드 슈즈가 생겼는데, 안무가 가장 트렌디할 것 같아요.
- 공문 처리 | 산동 위계위 위원회 가 정무 전문 인터넷 을 통해 전자 공문 사업 회의 를 공식 기용 하다
- 상표 등록 | 악서 유효 등록 상표 1000건 돌파
- 캐주얼 슈즈 | 몇 세대의 미국 몇 세대의 진정한 야외화 구두장 브랜드 를 전승하다
- 자산 관리 | 회계의 사고: 재무 등에 있는 원숭이
- 상회 협회 | 푸젠 온주시 구두 산업 협회
- 공문 창작 | 기관 응용문의 언어 특징
- 유행화 | 네가 안 신으니, 그것은 단지 신발 한 켤레일 뿐이니, 네가 신으면, 바로 사람이 신발을 합쳐야 한다
- 효과적 소통 | 직장 에서 아무 말 도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