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증권업자 '대집합 공모' 제품 이 시장 연말 권익 기금 발행 열기 를 폭발적 으로 일으켰다

2019/11/6 9:22:00 0

증권업자대집합공모제품시장권익기금 발행열풍

권익 기금 발행 열풍 재현.

지난 4월 4일 중신증권 2마리의 대집합 공모모한 제품 중신증권 가치가 1년 보유 혼합형 집합자산관리가 정식 판매를 시작하여 당일 판매 규모는 46억에 이른다.같은 날 동증자관 대집합 개조 제품 동양홍계원 믹스형 증권 투자기금도 발행돼 반일 판매 규모가 30억 위안을 넘어섰다.

금년 8월 동증자관, 중신증권자관, 국태군자관 3개 증권업자들은 대집합 제품 공모화 개조서를 획득했다.이어 9월부터 관련 상품이 속속 판매된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앞서 중신증권의 첫 번째 집합 공모제품 중신증권 6개월 동안 채권형 집합자산 관리 계획을 굴려 3일간 판매하고 있다.이번 주식형 제품은 더욱 시장 열기를 유발한다.

사실상 기금의 돈벌이 효과가 나타나면서, 몇 마리의 장사들이 대집합 공모품을 제외하고는 올해 공모권익 기금 발행 태세도 매우 적극적이고, 폭로금 발행 추세다.

"올 들어 펀드의 돈벌이 효과는 뚜렷하고 투자자의 인정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또 다른 일부 펀드사들의 투자력이 강하고 브랜드가 넘쳐나 판매가 뜨거워지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베이징의 한 대형 공모기금 인사는 21세기 경제 보도 기자에게 말했다.

증권업자 입국

자료에 따르면 중신증권증권증권 수익 집합 계획의 주식투자는 집합 계획자산의 50-95% 를 차지하며, 그중 이익 주식에 투자하는 비율은 본 집합 계획의 비현금자산의 80% 에 낮지 않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상위권 판매 이튿날 중신증권증권 가치 당일 매출 규모는 5억 위안 안팎으로 양일 합계 모집 규모가 이미 50억 위안을 넘어섰다.

첫날 펀드 매출 규모가 높다는 것은 전기 중신들이 시스템에서 오래 전부터 예약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다음날에는 첫날처럼 규모가 크지 않을 것이다.회사 측은 현재 구체적인 판매량 상황을 살펴보고 다음 단계에 대응할 계획이다.11월 5일 중신증권 관계자는 21세기 경제기사 기자에게 말했다.

올해는 공모기금 실적을 잘 보여줬고, 연구력이 강한 회사들이 이 배경에서 더욱 눈에 띄는 것이다.업계의 선두는 잠재적인 브랜드 효과와 투자자들의 관심과 인정을 받는다.모 증권업자는 공모 기금 회사 인사가 말했다.

특히 이번 중신증권 수익 가치는 실적 보수 메커니즘을 채택한 것도 시장의 주목을 받는 원인 중 하나다.

중신증권 배당가치에 따르면 실적 보수 개조 완료 후 신규 고객 보유기간 연화 수익이 6% 이상을 넘어선 부분에서 20%를 업적으로 추출했다. 미달기준에 이르지 않으면 실적 보수를 받지 않는다.이 제품 관리비는 0.6%로 1.5%가량 낮은 업종 평균 수준이다.

공모품이 관리비를 낮추고 실적 보수를 받으면 투자자에게는 더 매력이 있을 수 있다.고객 관리 인재 좋 은 돈 을 버는 것 은 실제 실적 이 아니라 규모 로 돈 을 버는 것 뿐 이 같은 설정 비율 도 투자 능력 에 대한 자신 을 드러낸다.베이징 모 대형 증권업자들은 방문하여 지적되었다.

실제로 중신증권 소속의 이 제품이 아니라 앞서 국태군안기 아래 첫 번째 집합공모화 개조 제품도 9월 첫 날 발행 규모의 120억 기록을 발행했다.

몇 개의 선두 회사의 범례 아래 이미 회문을 받은 다른 회사들도 속속 전투에 대비하고 있다.중신증권 자관, 국태군안자관, 동증자 관리를 제외하고는 현재 광발자관과 중금회사도 대집합 제품 공모화 개조 도문을 받았다.

예를 들면 광발자 관리자 첫 번째 제품은 채권형 제품 및 혼합형 제품 한 마리를 포함해 각각 광발자관 건리 1년 소지 채권형 집합자산 관리 계획과 광발자 소비 정선 활용 혼합형 집합 자산 관리 계획이다.

“감독층의 요구에 따라 2020년 말까지 모두 수정해야 한다. 다음은 증권업자 대집합공모품의 제품 면적의 최고봉기일 것으로 예상된다.”전술 증권업자.

연말 전투가 시작되다.

"시장이 커서 우리도 우수한 동업과 함께 발전할 것이다."최근 증권업자 공모제품'광광흡금'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화남 모 공모기금 인사.

실제로 연말이 다가오면서 공모 규모전이 이미 활시위에 달렸고 각 회사들도 현재 타이밍을 겨냥해 배치를 계획하고 있다.

얼마 전 전합태가 1일 500억을 흡수해 10월엔 기금도 미리 모금을 마감한다고 발표했으며 20억이 넘는 펀드 수량도 늘고 있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9월 5일부터 인수를 시작한 주동권익류 기금은 경순장성 창신성장, 전합태, 부국지성 정선 3개월, 영승고단 제조 4마리의 발행 점유율은 20억부를 넘어섰다.

발행 규모를 보면 4마리 펀드 합계 187.71억 원으로 9월 5일부터 인수 마감한 27마리 (분유율 통계) 의 주동권익 펀드 합계 규모의 비율은 49% 다.

리듬 발행으로 보면, 폭발 기금은 앞당겨 모집을 마감하는 것이 적지 않다.예를 들어 경순장성 창신 성장기금은 9월 30일부터 공모모집 마감일 10월 30일까지 10월15일까지 이 기금은 모금을 마감했다.

"현재 권익시장이 뜨겁고, 추첨되는 공모기금도 몇 가지 특징이 있다. 예컨대 펀드매니저의 역사적 실적이 비교적 비교적 안정적이며, 최근 시장의 성장 스타일은 고개를 들어 펀드 자체와 어울리는 펀드도 주목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펀드 배후에도 펀드 브랜드 프리미엄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베이징 모 공모 기금 시장부 인사가 말했다.

"그동안 시장이 뜨겁고 권익펀드에 대한 지속적인 마케팅도 강화되고, 회사도 조만간 주동권익 제품을 발행할 계획이 있어 모두들 힘을 모아 뛰고 있다"고 말했다.모 대형 공모 기금 인사.

또 다른 공모기금 시장 부문 인사도 감개했다. "연말 작업량이 급증하고, 결국 모두 발행 규모가 이렇게 커졌으니 우리도 빨리 힘을 내야 한다"고 말했다.

"장기적 성적을 미루는 스타 펀드 매니저이자 일부 실적이 두드러져 투자 스타일이 명확하고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투자신예도 계속 추천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술공모기금 인사는 21세기 경제 보도 기자에게 말했다.

제품에 대한 기획을 언급해 공모기금도 상대적인 포석을 제시했다.

서로 다른 고객의 수요에 대해 주식형 펀드 측면에서 업종 분류 및 스타일 선명기금 위주, 혼합기금에서 지속적으로 보답하는 제품을 위주로 한다.특색 제품 발전에 있어서는 공모기금 방면으로 TMT, 의료보건 등 분야에서 중점적으로 발전해 ESG 투자 등 새로운 스타일의 상품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정 세대 제품은 해외 주권기금 등 대형 기관의 고객 관리에 있다.박시 기금 관계자 지적.

 

  • 관련 읽기

167개 IPO 예비군 후보 창업판 등록제 개혁

재경 요문
|
2019/11/6 9:21:00
2

IPO 대검, 댐세호 발효 월평균 10여 종목'퇴당고'

재경 요문
|
2019/11/5 12:29:00
26

오푸 주거 항주주에서 A'돈 차이'가 9억 180만 원, 배당 9.36억

재경 요문
|
2019/11/5 12:29:00
56

빈번히 감시 과태증권을 받고 징수 · 임문에 신고받고, 중태증권이 줄을 서서 3년간 상장로가 순조롭지 못하다

재경 요문
|
2019/11/5 12:29:00
152

새 3판 정선층 방안이 호응하고 있다: 또는 과학 창립판 설치, 병행 표준 투자자 문턱이 대폭 하락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9/11/5 12:29:00
78
다음 문장을 읽다

벽계원 수매화 대농업은 여전히 협상 중 업무 판정 조정 인원 최적화 진행 시

역주기조정은 올해 키워드 중 하나로, 구조조정도 기업의 전환 추세다.파문을 당한 화대 유전자도 일원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