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약기업들이 주목하는 곳: 아일랜드'폐환'은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지난 10년 동안 아일랜드는 새로운 생물제약 생산시설에 100억 유로까지 투자했으며, 끊임없이 풍부하고 공고한 산업사슬로, 이 멀리 북대서양 동북안의 작은 섬나라로, 앞으로 10년의 전 세계 생물기술 물결 속에서 항로를 안정시켰다.
아일랜드 투자 발전국 (IDA Ireland) 은 이 배의 키잡이다.
한 IDA 가 좋아하는 데이터는 아일랜드의 글로벌 전통 생물제약 제조업의 첫 선점 중 하나로, 전 세계 10대 제약, 13대 의료기회사들은 아일랜드에 생산기지를 설치하고 있다.흡인력은 다중요인, 감시, 저세금, 지연 우세, 인재 비축고 및 의약산업 사슬 등을 포함해 에일랜드 의약 생태시스템을 구성한다.
뒤에는 아일랜드의 강력한 정부 추진력의 구현: 1949년 IDA 성형이 지금까지 70년, 아일랜드 수출 가이드 업종과 기업에 대한 격려와 지지를 높여 외상 직접투자(FDI) 업무로 현재 23만 아일랜드인들이 다국적기업에 고용돼 기록된 회사 세수 중 3분의 2도 FDI, IDA 고객 총수출액의 67%, 2017년 제약과 화공 수출액이 24%에 달했다.
"1958년 덴마크오제약사가 아일랜드에 온 것은 아일랜드에서 외국 투자를 하는 회사였다. 이후 FDI 가 끊임없이 발전했다"고 말했다.IDA 생물제약과 식품 담당자 타미팡닝은 지난달 21세기 경제 보도 인터뷰에서 현재 세계 10대 제약 기업의 생산기지가 있으며 주로 국제업무를 전개하는 다국적회사와 거래하고 있다.다른 나라도 외국 투자를 유치하는 기구가 있지만 의약산업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부서는 없다.이것은 우리가 다른 나라의 중요한 차이이다.
아일랜드는 세계적인 의약산업 사슬의 연구 개발센터가 아니지만 강력한 일환을 만드는 것이다.아일랜드는 프로세스 개발이 최강해서 제품 개발이 최강보다 낫다.우리 의약공업은 어릴 때부터 발전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큰 생물 생물 제약을 만들고, 미래 유전자 요법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타미는 "아일랜드의 공장이 가장 짧은 시간에 제품을 상업화하는 것이 아일랜드 최대의 장점이다"고 총결했다.
FDI 높이 의존
아일랜드는 500만 인구, 국토 면적은 7만 평방킬로미터밖에 없는 섬나라다.이와 함께 유럽 대륙, 북미 시장을 향한 지연 우세 이익, 아일랜드는 유로구 경제 성장이 가장 빠른 국가다.'IMF 세계경제 전망'에 따르면 2018년 아일랜드 GDP 가 6.8%에 이른다.
아일랜드 경제는 외국의 직접 투자 (FDI) 에 의존해 글로벌 가치 사슬에 깊이 박혀 있다.가장 눈에 띄는 영향 중 하나는 창조의 취업 기회: IDA 데이터에 따르면 10개 새 취업 기회 중 8개가 FDI 에서 왔다.
많은 다국적기업들이 아일랜드 수십 년 동안 이미 그 지역의 일부가 되었다.2017년 다국적기업은 아일랜드에서 192억 유로를 직접 지출하고, 그중 임금 지출은 117억 유로와 더불어 57억 유로 투입됐다.
이와 함께 이들 국가들도 아일랜드의 중요한 수출국으로, 2017년 IDA 고객이 총수출하는 67%, 주요 시장은 유럽연합과 미국, 주요 수출 분야는 의약화공, 전자 서비스, 상업 서비스, 금융서비스, 금융 서비스, 보험, 음식과 음료, 의료설비다.
1차 산업이 발달한 농목업대국부터 현재까지 금융 과학기술과 의약을 병행하며 아일랜드 정부가 국가 산업구조의 조정 가이드를 담고 있는 것은 바로 IDA 의 설립이다.IDA 는 1949년부터 아일랜드 공상부에 소속돼 있어 애일랜드 수출 가이드형 업종과 기업에 대한 격려, 지원, 개발, 로컬 투자, 외상 투자 및 창업 회사를 덮었다.당시 경제 무역보호주의와 수입제한의 큰 배경 아래에서 이 일은 반대로 행해졌다.
1958년 정책 변경.'경제 확장 제1계획'을 통해 아일랜드의 경제 확장을 실현하기 위해 외국 업체들이 직접 투자를 장려하고 수출무역을 촉진시키는 데 나섰다.1969년, IDA 는 자주권을 가진 국가협찬 기구가 되었다.1973년, 아일랜드는 유럽 경제공동체의 회원국이 된 것은 나중에 유럽연합이다.1994년 정부 심사에 따르면 투자발전국은 3개의 독립기구로 분해, 아일랜드의 고품질 외상들이 직접 투자하고 있다.
2015-2019년부터 IDA 는 글로벌 외국인 직접 투자 계획을 설정했다.70주년 창립을 앞두고 아일랜드 비즈니스, 기업과 혁신 부장 Heather Humphreys 는 2018년 IDA 가 265펜을 끌어들이고, 171건 북미(+7%), 유럽(+25%), 24필은 중국·인도 등 성장시장을 포함한 (+ + 14%)에 이른다.FDI 아일랜드 일자리 29057개, 동기 대비 19% 증가, 아일랜드 세수의 주요 출처로 회사 세수의 66%를 차지했다.
역대 다국적 약기업이 아일랜드를 선택한 가장 중요한 원인 중 하나다.
기업소득세 12.5%는 아일랜드의 유리상 정부가 개발한 가장 유혹적인 조건이다.같은 소득세는 싱가포르에서 17%로 유럽에서도 경쟁력: 체코, 폴란드, 영국은 19%, 핀란드, 아이슬란드, 러시아는 20%, 덴마크, 노르웨이 22%,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25%, 독일, 프랑스는 각각 30%와 31%에 달했다.이 밖에 합격한 연구 지출은 모두 증정 기초에 25% 의 연구 개발 세수를 면제할 수 있다.
인재가 폐쇄되다.
IDA 는 전문자문과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아일랜드에 직접 투자를 촉진하고, 애초 세수 혜택으로 아일랜드에 들어간 다국적기업들도 IDA의 주요 주목을 받고 있는 분야는 생물의약, 금융서비스, 정보통신 등 산업체의 발전에 기초를 다졌다.
그러나 이 천리, 만리까지 끌어들이는 돈만 남아야 하는 세금 혜택만으로도 부족하다.
"아일랜드는 다국적 회사를 위해 적절한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 회사는 안정적인 거래환경이 필요하다. 특히 현재 세계 환경에는 불확실성이 많은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IDA 성장시장(중국 포함) 담당자 Andrew Vogelaarar 10월 말 21세기 경제 보도인터뷰 중 "교육시스템에 거대하고 자유와 개방된 시스템, 생명과학과정은 제약업에 진출하고 싶은 사람들에 대한 선택을 제기했다. 동시에 기업들도 어디에서 대응하는 인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IDA 는 교육시스템과 졸업생의 질량은 아일랜드 FDI 흡인력의 주요 부분으로 지난 10년 대비 2018-2027년 계획의 고등교육 자본 예산이 거의 세 배나 넘는 것으로 보고 있다.IDA 가 지원하는 회사 총취업 중 제약은 가장 큰 분야로 2018년 총 29989명으로 전년 동기대비 6.6% 증가했다.
어떤 혁신 과정 뒤의 근본 동력은 이와 관련된 인위적인 요소다.바이오 제약 투자를 촉진시키기 위해 2011년 아일랜드 정부와 IDA 가 생물기술인재를 양성하는 국가기구인 NIBRT 를 건설했다.
Nibrt 가 설립한 유전자는 2000년 이후 많은 대형 의약업체와 IDA 와 협력해 생물제약은 아일랜드에서 주류기업 유형이 되었다.아일랜드는 자신의 의약 제조업을 갖고 싶다면 이 방면의 인재를 끊임없이 제공해야 한다.니블릿 프로젝트 주관 킬리안 오 드릴홀은 21세기 경제보도 인터뷰를 통해 IDA 가 출범 초기에 자금을 투입했다. "정부, 업계, 대학으로 구성된 연맹, 2009년부터 설계와 설립, 2011년 본격적으로 운영 중이다.현재 운영 모델을 찾았고 자급자족의 상업적인 조직이 되었다.
키린이 제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니버트 총 4300명의 학원, 18200개 학일, 100여 과목을 완성했다."가장 인기 있는 것은 생물제약 입문 과정, 매달 교육자 배경이 제약, 금융과 상업에서 있다"고 말했다.니버트 자체에 70명의 직원이 있으며 대학과 함께 협력했다.사실상 21세기 경제보도기자는 지난달 아일랜드 방문을 할 때 뉴브릿은 국립 두베를린 대학 옆에 앉았다.
교육비 즉 Nibrt 의 영업 수익은 대부분 약기업에서 비롯돼 킬린은 “학생들이 자비로 훈련에 참여하는 학생도 있다”며 “석사과정에 참여해야 하는 학생도 있다.대개 60% 과정은 기업의 정제된 개인화 훈련으로, 우리도 학부생 석사 등 일부 훈련을 진행할 것이다.보통 하루 전체 훈련과정의 총가격은 700유럽이다.
Nibrt 에서 제시한 자료는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아일랜드 제약 업계에서 8200개의 잠재적인 직위 공석, 수요의 직업은 생물제약 엔지니어, 과학자, 검사, 비즈니스 기능을 포함한다.생물제약 생산과 생산연도 보고서 • 조사 > 는 2021년 생물제약 발전의 제한을 초래할 수 있는 요소가 각각 생산에너지 제한 (60%), 약품 심사 비준 (37.1%), 경험이 풍부한 새로운 기술자 (30.7%), 기술자 (29.3%), 고용할 수 없는 새로운 개발인재 (25%), 관리자 (10.7%) 등이다.
"우리는 글로벌 업무를 펼치고, 국제 고객은 90%보다 90%를 차지했고, 케이블링에 훈련과정도 있다."킬린은 광저우 시청 양성협력 프로젝트와 한국과 호주, 미국의 업무도 있고, 규모별로 다른 기업에 대해 양성하고 있다.다음 단계는 세포와 유전자 치료를 시작한다. 조작성 및 어떻게 생산적인 훈련을 더 잘 투입할 수 있는지, 우리는 여전히 검토 단계에 있어 높은 수준이 필요하지만, 업계의 미래의 발전 방향이기도 하고, 높은 기능을 가진 훈련원이 필요하다.
많은 약기업인들이 방문할 때 이 점을 언급하였다.스위스 제약 거두노화는 아일랜드에 공장을 설치한 다국적 약업체 중 하나다.10월 말 21세기 경제보도기자는 아일랜드 2대 도시 코크의 생산 기지 Novartis Ringaskidy Limited (NRL) 에 속하던 노화의 전신 산덕사 (산도즈) 를 방문했다.
“우리는 많은 동행으로 이루어진 강력한 단체 가운데 인재를 공유하기 쉽다.”Novartis Ringaskidy 사장이 Shane Relihan 은 21세기 경제적 인터뷰를 통해 "지난 20년 동안 아일랜드 성장과 발전을 하는 많은 의약사가 많았다. 많은 졸업생들이 이런 회사를 선택하고 끊임없이 직업 생활을 발전시키고, 세계 각지의 다국적 약업체에서 아일랜드 사람들이 많이 발견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스템에서는 산학연의 전환으로 아일랜드는 2004년 Tyndall 연구센터를 설립해 코크대(University College Cork)에 의존해 공업계와 학술계에 대한 연구를 지원하기로 했다.방문 기간에 Tyndall 전략 업무가 고급 주관 Carlo Webster 는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생물제약 반응 통에 사용된 모니터링기구를 전시했다. "생물제약 과정이 매우 불안정하기 때문에 시장으로 미루기 바란다. 그동안 유사한 제품이 없다"고 말했다.
위험과 균형
IDA 는 다음 5년 계획을 제정할 때 최근 각 분야의 빠른 변혁을 늘려가는 일자리가 고용원 종합소양과 전문기술에 대한 요구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낮은 기능일자리 수가 줄어들고 있다고 지적했다.이 추세는 주로 과학 기술 변혁, 원가 경쟁력, 감독 수준의 향상으로 구동된다.
시작으로 아일랜드의 10년 동안 100억 유로의 투자 배후에는 꾸준히 증가하는 생물제약 시장의 수요, 2015년 아일랜드의 생물제약 수출액은 540억 유로로 세계 7대 의약 및 제약 제품 수출국이다.
Evaluatepharma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0년부터 2024년까지 생물과학기술은 글로벌 처방약과 비처방약 매출액에 비해 18% 에서 32% 로 증가할 것으로 조사됐다.전 세계 매출액 100위권의 약품에서 2024년까지 생물약은 작은 분자 약물과 비합수로 매수되고, 각각 1780억달러와 1790억달러를 합쳐 반개한다.
글로벌 생물제약 생산능력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킬리는 생물제약 기능의 부족이 더욱 심각해지고, 글로벌 생산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주로 단복제항체이다. 새로운 치료방식을 만드는 새로운 치료 방식(예를 들면 세포와 유전자 요법)의 신흥 수요, 선진제조기술의 다양화(예를 들어 수자화와 데이터 분석), 생물제약 생산이 필요한 기능이 점점 복잡해지고, 인재 발전은 공업계, 학술계, 정부 사이의 강력한 협력이 필요하다.
‘CPhI 연도 업종 보고서 2018’에 따르면 2022년 전 세계 생물제약 수요량은 4300kL, 5년 성장률이 14% 가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2017년 2300kL)’, 2022년까지 생산능분포는 CMO(21%), 혼합형 회사(14%), 자건축공장(65%)이 더 이상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FDI 에 고도로 의존해 글로벌 정세가 불안해지면 아일랜드의 경제 체계 범위가 너무 크고 위험이 높다.
우리는 다양한 투자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태에서 더 많은 업무를 얻을 필요가 있으며, 예를 들면 중국, 일본, 호주 등이다.이를 위해 우리는 유럽과 미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을 새로운 팀을 설립했다.Andrew 는 FDI 지역의 다원화로 아일랜드에 대한 중요성을 설명했다. "중국과 미국 두 국가간 좋은 발전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부정확성이 있지만 아일랜드는 양국 간의 교량 역할을 맡을 수 있다.만약 일부 미국 회사가 아일랜드의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점프판으로, 일부 중국 회사들은 아일랜드를 통해 미국에 상장할 수 있다.
눈앞의 또 다른 외부 위험 요인은 영국의 탈유럽, 글로벌 정치와 경제환경의 지속적인 불확실성, 영국 탈유럽과 주요 무역집단 간의 보호주의 정서가 높아져 2019년의 투자 결정 및 전복적 기술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영국 탈유럽은 아일랜드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쳐 아일랜드 경제 성장 속도를 줄일 것으로 전망했다.그러나 21세기 경제보도기자가 방문하는 가운데 아일랜드도 다른 발전기회를 언급하는 경우가 많다.영국 탈유럽 이후 아일랜드는 유럽연합이 유일하게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나라로, IDA 측은 EU 고객을 계속 서비스하기 위해 유럽연합 고객을 다시 선택해 고지를 재개할 것으로 보고, 아일랜드의 이슈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지금까지 탈유럽 관련 투자항목은 아일랜드에서 비준을 받고 5300개의 취업 기회가 벌어졌다.
- 유행화 | 범스 2019 망령제 테마 Sk8-Hi 신발 해외 발매, 정교한 국화 해골
- 패션 인물 | 고전현3과 그의 켄지가 패션의 앞을 향해 다가갔다.
- 복식 문화 | 카운트다운 시작! 팥 2019 석산완산호 국제마라톤이 곧 열력을 달리고 있다.
- 터뜨릴 거야. | 수장 직격! 중국 국제패션주에서 2020 봄 여름 시리즈
- 패션 브랜드 | CLOT 2019 ALIENEGRA 가시덤 2.0 시리즈 발표, 원년 배색 전선 컴백!
- 패션 브랜드 | 일조 NBHD X P.A.M. 연명 기획이 알려져 인네르SECT 2019 독점 만들기
- 업종 종합 서술 | 심방직 B: 자회사 2018년도 실적 보상 공약에 대한 진전 공고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도 신체제 면화 공증 106.16만 톤(10.31)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 10월 정주 상품 거래소 면화 선물 거래상황 통계
- 업종 종합 서술 | 신장 피면 누계 가공 146만 톤 면 시세 인상 분위기 가 짙다
- 기후가 세계에 무엇을 하고 있는가
- 《 난심 대극원 》: 구상하이 부생회
- 스페이스 탐색
- 파브 디렌 내습: 날 정해서는 안 돼.
- 귀주 관광 지속 '우물 뿌리' 등 배후: 1인당 소비 천원 안 돼?
- 삼성대업 곤경의 굴절: 중소집 기업의 난관이 닥칠 것이다
- 녹경 중국 은 선전 의 최대 구개 항목 의 토지 시장 규칙 은 ‘ 지왕 ’ 이나 절적 으로 변하였다
- WTAPS X Herschel Suply 새로운 연명별 시리즈 백팩 상가 발매
- 범스 슬립-On 클래식 신신 해골 날염 테마 배색 상가 발매
- 범스 슬립-On 클래식 신신 해골 날염 테마 배색 상가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