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패션주는 어떤 유행의 풍향표를 제시했습니까?

2019/3/6 22:32:00 237

파리 패션 주

파리 패션주 (2월 25일 -3월 5일)는 이미 막을 내렸다. 이른 봄에 놓칠 수 없는 패션 대수 중 하나로 파리 패션주재권의 국제적인 트렌드 트렌드가 또 무엇일까.

같이 보자.

허리선

Oversize 가 몇 분기를 풍미한 뒤 슬림핏 라인이 넓은 디자인으로 컴백해 눈길을 끌었다.

Glenn Martens 의 재생적인 매력 Y /Project to Atlein 계열부터 Saint Laurent 의 무정한 섹시 미니 핫팬츠 시리즈로 슬림한 디자인의 열풍을 선보였다.

Dior 와 올리비어 더이스ken은 바지의 허리 높이를 짧게 자르고, 전자의 영감은 20세기 50년대 타이디 소녀에서 비롯한, 리엔빈 기 아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디자이너는 그의 옷에 타이트라인을 추가했다.

리닉 Owens 작품마저 타이트한 라인에 다시 녹았다.

또 일부 디자이너는 주름과 오버시즈 코트에 벨트를 활용해 슬림한 스타일링을 재회했다.

격자원소

매가가 추동 선품을 앞당겨 배치할 계획이라면 체크 요소를 놓치지 마세요.

네모난 무늬, 윌셔 왕제왕격과 견치 무늬가 이번 패션주 T 대를 휩쓸며, 노패에서 신예까지 Dior, Ottolinger, 마린서르, 라올 미샤라 등 브랜드를 완성해 해당 요소를 활용했다.

이외에도 체크 패턴은 Loewe Lanvin 로맨틱 부흥 계열의 비장의 카드가 되고, 셀린의 디자이너 Hedi Slimane 도 머뭇거리지 않고 이 원소에서 손발을 펼치며, 스키니의 블랙코트에서 시골 스타일의 말굽 팬츠와 리본 셔츠, 남자친구 재킷과 예외가 없다.

Chole 의 수영장에서 낮은 그레이 브라운 체크 체크 양복은 긴바지, 긴 치마, 빨간 체크 속에 부츠를 매치했다.

디자이너 Virgil Abloh Off -Whit 의 대수에는 바둑판무늬 무늬가 된 모델과 ‘슈퍼쇼 ’를 걸친 기기기 하드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러웨이는 자신의 체크 무늬를 내놓았고 앤드리스 크롬터는 아내 비비빈 Westwood 의 디자인을 따라 또다시 매혹적인 펑크 컬러를 연출했다.

복고모자 장식

이번 패션을 살펴보면 모자는 무시할 수 없는 액세서리 포인트가 된다.

자이언의 모델마다 복고예모를 착용하고 있다. 나나노리시는 1990년대 복고쇼를 빌렸다. 이와 함께 리빈은 대수에서 큰 호칭을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화훼 원소

이번 패션주에는 화훼 원소의 등장도 주목할 만하다.

프라망주의를 열렬히 옹호하는 브랜드로 Dries Van Noten 은 성복 속에 화려한 가시덤불 장미 패턴을 담았다.

일본 디자이너 나룻미는 화훼와 Paisley 패턴의 맞춤으로 길거리 스타일을 만든다.

벨기에 디자이너 브랜드 Christian Wijnants 컬러가 생동감 있는 꽃단 세트, 리onard 디자인은 에니테일 자홍 계열의 영감을 얻었다. 이외에도 Kenzo 주타 토마토 레드와 고추 레드가 식물의 기운을 더했다. Saint Laurent Vaccarello 는 짙은 색 꽃잎을 이용해 검은색 원단의 단조로운 인상을 깨게 했다.

  • 관련 읽기

죽은 계집자 봄 티셔츠는 절대 이렇게 입고 다니지 마라, 정말.

이번 시즌 유행
|
2019/2/28 22:35:00
62

표마는 아디다스 성보시체팀 파트너를 대신한다

이번 시즌 유행
|
2019/2/25 16:02:00
201

미로 ———느린 패션 브랜드들

이번 시즌 유행
|
2019/2/12 14:58:00
110

브랜드는 어떤'아이디어 총감'이 필요합니까?45위 디자이너 트렌드

이번 시즌 유행
|
2019/2/12 10:42:00
30

박물관에서 파생된 패션: 호호호탕한 문화역

이번 시즌 유행
|
2019/2/11 11:19: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하루에 천만 번다!이 집은 스판 공장을 위해 원료를 제공하는 ‘ 거무패 ’ 기업이 너무 무섭다.

2월 28일 만화화학공고는 2019년 3월부터, 회사는 중국 지역 MDI 상표 가격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