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남아의 새로운 상기는 코교 방직기업을 유치하여 투자하여 공장을 운영한다

2018/8/8 10:28:00 100

브리지미얀마경방프로모션

빠르게 싹트는 제조업, 저렴한 노동력, 유인하는 외자 도입 정책, 미얀마는 적지 않은 외자 투자 공장의 히트지역이 되고 있다.

촉진시키다

미얀

상업의 진일보 소통과 협력, 최근

미얀마 발생공업성 주최 측이 왔다

장쑤 성

,

또 한 차례 프로필 을 펼쳤고 인터넷 경방성 100여 명의 회원 기업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발생공업성은 미얀마의 4대 도시인 버브생시, 브생시 항구는 미얀마의 첫 항구로, 발생강은 이로바트 연해지대의 서부 변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큰 배는 배로 통행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연해 항구라고 한다.

공업성 1단계 면적은 2700에이커에 달하며, A 구 공단, B 구 주택과 상업구역, 2단계 6000에이커로 나뉜다.

"이번 코브리에 와서 미얀마 투자환경을 코브리 방직업체에 나눠주고 코브리 기업을 미얀마 투자소에 초청해 미얀마 개혁 개방의 성과를 공동으로 나눈다."

공업성 주최 측 에아바디의 주식회사 부주석 NEWAM MMOE를 발전시켰다.

추진회 현장에서는 이 회사의 중국 업무 발전고문 양대룡이 발생공업성에 구체적인 상황을 소개했다.

공장을 건설할 필요는 없고, 세낸 공장이 바로 이 점을 가동해 많은 기업주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상호 호응했다.

또 정책 지지와 구위 우세, 교통 물류 조립, 노동력 자원 등 우위를 해독했다.

"미얀마에 가서 공장을 다니는데, 기업으로서도 나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작년에 미얀마전 에 참가한 이후로 나는 매우 잘 보았다.

미얀마 시장

어서

절강혜달의 방직 유한 회사 부장 왕리홍 부장은 기자에게 주영 청포를 주영하고, 외국 판매를 위주로 하는 방직업체이자, 방직 기업으로, 그리고, 그로 되어 있다.

구미 시장

위주, 현재 빈해에 있는 공장에서 5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미얀마에 가는 공장은 인공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유럽을 수출하고 제로 관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국 경방성 국제상회 회장 엄양민 회장은 현재 무역마찰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으며, 그 상회는 국가 일대일로에 적극 호소할 때의 조치를 통해 국내 고유시장을 확장하고 대담하게 개척하고 있다.

그는 또 미얀마 외에도 베트남 캄보디아 등 일대 연선 국가가 방직 기계, 원료, 원단 등에서도 상당한 공급 부족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활동 목적

장쑤 성

기업은 교량, 상업 개척기를 세워 동남아시찰 공장을 향한 기업에 건설적 의견을 가져왔다.

인터넷 경방성 관계자 발표.

최근 몇 년 동안 조력방직 기업을 위해 해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글로벌 방직망, 인터넷 경방성은 대외무역종합 서비스 체계 건설을 펼쳤고, 작년에 10여 개의 조직 참가, 대합회, 자영업전 등 활동을 벌였다.

이 관계자는 미얀마는 인터넷 경방성에서 주목하는 방직 신흥 발전 구역이라고 말했다.

시장

고찰하는 과정에서 미얀마의 용공 원가, 정책 지원 등 좋은 장점을 느끼고 있다. 국내 사무소 압력이 갈수록 커지는 방직 기업에게 효과적인 원가, 이로써 효율적인 출로가다.

가교 방직 기업은 적극적으로 출격하여 앞다투어 점령해야 한다

신흥 시장

선기.

  • 관련 읽기

소흥 날염은 돈에 걱정하지 않는다! 254개 기업이 은행에 저당 융자액은 261억 25억 위안에 달한다.

지방상인
|
2018/8/7 9:27:00
157

오온크족 복식장인: 비바침주선 봉제 탈빈몽

지방상인
|
2018/8/6 15:42:00
88

망전 상업: 원단'기지'를 만들어 패션의'창의기지'를 더욱 다투다

지방상인
|
2018/8/6 15:23:00
78

수십 개의 돌사자 포상 이 원단 디자인 대회 에 참여 하다

지방상인
|
2018/7/31 11:58:00
151

올해 소주 200여 개 방직 및 주변 기업이 도산하고, 파산 금액은 70여 억!

지방상인
|
2018/7/26 11:51:00
219
다음 문장을 읽다

캐나다 화교 상원 의원: 미국이 ‘ 관세전 ’ 을 일으킨 것은 무효한 일이다

미국 대화에 대한 무역전, 캐나다 연방화 상원 의원 호원호원표는 최근 중국을 세계화의 초조로 삼는 것은 잘못된 것이며 미국이 ‘ 관세전 ’ 을 일으킨 것은 무효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