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회 ‘중국 -동맹 매체 콜라보 포럼 ’은 무석 홍콩삼장에서 서항 특구 가 열린다

2018/5/14 13:07:00 121

중국 -동맹 매체 콜라보레이션주해강

중국 동맹 센터와 중국 외문국, 강소성 인민정부 신문사무실이 주최한 제1회 중국 -동맹 언론 합작 포럼 (태호포단)을 열고 있다.

동맹 부총장 무혁탄, 중국 동맹 회장 양수평, 중국 국무원 국제연락처 국장 장엽, 중국 외문국 부국장 육채영, 외교부 아시아사 참여, 강소성 인민정부 신문사무실 부주임 양력 군, 무석 시위원장, 원두그룹 회장, 홍두그룹 회장 겸 주해강 등이 개막식에 참석해 인사했다.

올해는 중국 동맹의 전략적 동반자 관계 15주년도'일대일로'가 제안한 지 5년째, 이 배경 아래 중국은 동맹 매체와 협력 포럼을 가동하며 양측 매체들이 활발하게 소통 교류에서 이뤄진 한 번의 신합작이다. 다른 국가, 다른 민족, 문화, 다른 문화, 다른 언어의 민중 증진과 이해와 이해를 통해 창구를 열었다.

이번 포럼은 "'133, 10, 000 뉴스 미디어 창설 운명 공동체'를 주제로'더 긴밀한 중국 -동맹 운명 공동체'의 요구를 관철하기 위한 것이다.

(중국 — 동맹센터 비서장 양수평 연설)

중국 -동맹 운명공동체 건설은 동주 공제, 협력 공제를 강조하고 기업은 이 제안의 중요한 적재체이다.

이번 중국 -동맹 매체협력포럼에서 홍두그룹이 개발을 주도한 캄보디아 시하누크 경제특구 (서항특구) 는 중외관과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양수평 동맹 센터 총장 양수평이 홍두그룹을 찬양했다 "'팔자 공승 '이념과 캄보디아 경제특구 건설에서 성과를 거두고 동맹 국가와의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공간을 개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팥그룹 이사국 회장 겸 CEO 주해강이 초대 행사에 참석해 연설을 했다.

주해강은 일대 일로의 전면적인 추진에 따라 ‘ 공승 ’ 을 일컫는 개념도 각국의 인심을 더욱 깊어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 기업에 이르기까지 한 나라, 지역, 단지 공승의 길로 가야 더 멀리 갈 수 있다.

서항 특구의 성공은 홍두그룹의 팔방공승 (팔방공승) 을 일컫는 이념의 성공적인 실천이다.

기업과 언론이 공동으로 노력해 교량 작용을 한층 더 발휘하고, 중국 기업의'걸어 나가라'도 동맹 발전의 기회도'도입'을 벌여 더욱 많은 협력을 펼치고, 중국과 동맹의 높은 발전 단계를 추진하고 있다.

(팥그룹 이사국 회장 겸 CEO 주해강 초청받아 연설)

특구의 발전에 의탁하여 2017년 시해누크성 1인당 GDP 는 2010 달러에 달하며 캄보디아 전국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서항 특구는 현지의 취업을 해결하고 있는 데일리 (1300여 명) 에 그중 속지 브레노현만 70% 의 가정이 특구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전에 한 가정의 연수입은 우두머리다. 특구에서 근무한 후, 지금은 월수입일두우이다. ‘ 1313 ’에서 중국 동맹의 운명공동체를 구축하는 미디어 역할 ‘ 분의제토론상 서항 특구사 회장 진견은 교류 합류에서 이렇게 말하며, 온 장의 열렬한 목소리를 이끌었다.

(서항 특구 회사 회장 진견강 강강 (서항 특구) 포럼에서 교류)

현재 서항 특구는 5제곱킬로미터 국제공단의 규모를 형성하고 있으며, 중국, 유럽과 미국, 동남아 등 국가와 지역의 기업 118개로 도입되었다.

서항 특구는 “ 13 ” 의 이념을 가지고 “ 친성혜용 ” 을 이념으로 삼아 “ 친성혜용 ” 의 이행자가 되자, 중첩양국 지도자의 높은 긍정을 얻었다.

싱가포르'해협시보 '해외 뉴스 부총장은 "원더웨이가 이번에 중국 동맹 매체 협력포럼에 참석해 중국의 발전을 보고 중국의 위대한 개혁개방을 보았다"고 말했다.

팥그룹 같은 중국 기업들이 혁신을 보여줬다.

예.

포럼 활동 중 중외 언론단이 팥그룹을 방문했다.

기자들은 “서항 특구와 홍두삼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귀국한 후 깊은 보도를 진행할 것이다 ”며 “중국에서 본 아름다운 이야기를 더 많은 독자들에게 소개할 것이다.

중국 동맹 매체협력포럼은 중국과 동맹 10국 주류미디어 교류의 장효적 고정 메커니즘을 설립하고, 커뮤니케이션 장효화, 메커니즘화, 중국 동동맹 교류를 돕는 데 힘입어 대외경제문화교류 발전을 돕고 무석 기업으로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국제 브랜드 제니아가 중국 팀을 손잡고'제출 성예 계획 '프로젝트를 시작하다

즉시 뉴스
|
2018/5/12 11:50:00
40

팥 그룹 자주브랜드'팥'은 아동복 새로운 유행을 이끌었다.

즉시 뉴스
|
2018/5/8 12:32:00
163

세계 복장 신발 모모 곤은 산서성 태원, 태원, 용성륭 상거래 유한회사 회장 이석진

즉시 뉴스
|
2018/5/5 14:12:00
1886

기쁜 새 직장 주유소는 직장 신입생 충전

즉시 뉴스
|
2018/4/26 10:22:00
114

도시 여인 [2318777 2018] 20주년 대수린지령 약 4월 26일 수립방 보이지 않다

즉시 뉴스
|
2018/4/25 9:53:00
743
다음 문장을 읽다

2018 세계 첫 번째 구간 체인 + 방직 의류 산업 최고봉 포럼이 성공적으로 거행되었다

5월 13일 오후'새로운 트렌드 새로운 패턴 새 소매 '2018 전 세계 최초 구간 체인 + 방직 의류 산업 고봉포럼은 광저우 총주 국제회전 센터에서 성공적으로 열린다.포럼은 구덩이 체인 + 방직 의업업의 부팅을 진행해 프로젝트에 기여한 인원과 단위에 표창해 강서성 감주시 우두현을 프로젝트 프로젝트로 확대하고, 구덩이 전문가와 방직 의류 업계 커뮤니티들이 멋진 논술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