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색 화장 수법 연쇄 얼굴 장훈
"도대체 왼쪽이 장훈여인가 오른쪽이 장훈인가? 오늘 양보라 얼굴 얘기 하기로 했어요?" 첫 번째 그림을 보면 억울해요. 객관님 자세히 보세요. 왼쪽은 양보라, 속이지 않았어요! 이상하지 않아요? 뒤에 더 부딪치는 일이 있어요!
한때 어린 눈은 어디로 갔을까? 지금의 양자의 정교한 화장, 베이스 메이크업은 고루 하얗고 검은색 아이라인, 가슴을 자극하는 눈꼬리 아크, 밝은 레드 립스틱과 위치가 정교한 블러셔, 한 손에는 야들야들한 그라데이션으로 촉촉한 밤색 웨이브를 매치해 스키니 블랙코트 패턴을 매치해, 그야말로 기녀.
너보다 내가 익숙했던 눈의 모습을 비교해, 이제 뾰족한 턱을 치켜세우고 입술을 붉히는 양보라 눈썹 사이에는 정말 장훈의 느낌이 있는 것 같다.
한 장의 양자와 이 한 장의 장훈은 어긋나지 않는다! 같은 짧은 메이크업의 정교한 아이라인을 발랐던 붉은 입술, 한 장의 양자는 장훈의 얼굴의 콜라겐을 보일 때, 왜 닮았는지 모르겠다. 과연 똑같은 메이크업을 해야 이렇게 부딪치는 효과가 있을까? omg... 그 이목구비는 어떻게 쓰나?
양보라 씨가 크게 놀았는데, 장훈에게 부딪혀 판빙빙빙을 부딪쳤는데, 아이라인이 길어지지 않았는데, 앞머리가 눈썹을 부딪쳐서 립스틱을 부딪쳤는데, 작고 까다롭지 않은 건, 너무 까다롭지 않은 것 같아요. 어쨌든 예전 설이 아닌 게 맞네요! 하지만 선심적으로 당신이 모순의 결합체인데, 어느 날 다시 파장을 일으켰는지 모르겠는데, 바로 두 사람의 희생양인 것 같아요 ~
사실 이렇게 단장하는 양자색 은 정말 보기 좋다. 하얗게 스무트 바탕에 고급스러운 벨벳 질감, 검은색 직미는 앞머리의 얼룩에 비파반 가리지 않고 옅은 오렌지 핑크 립스틱이 싱그러워 얼음에 묻은 레드 카펫 메이크업에 풀을 그려 자신도 놀 줄 몰랐다.
아마 양자색 메이크업 참조물은 얼음 정전 레드카펫 앞 셀카를 찍었을 것이다.
상큼하고 우아한 안개 얼굴은 벙어리 베이스 로 햇빛 을 굴려 질감이 더욱 고급스러워 양자련 두 귀밑의 곱슬머리 도 neng 의 얼음과 같은 양자의 얼굴 윤곽이 포만해 얼음 의 얼굴 윤곽 ‘뱀정 ’을 한 점 으로 두 사람의 얼굴을 부딪치는 것으로 추정된다.
화장하다
수법의 문제.
이 사진의 양자는 여전히 동리아와 비슷하다. 뾰족한 송곳 얼굴로 두 개의 작은 호니를 살짝 드러냈지만, 이는 정말 메이크업과 각도문제로 두 사람의 기질과 외모 특징이 차이가 있다. 양자우편소녀, 동리아는 너무 춥고 화장이 신기한 존재로 두 사람의 기색을 가까이 할 수 있다.
비록 인상적인 눈은 아니지만, 각도를 바꾸면 동리아와 얼굴을 마주치지 않는다.
그 누구를 닮은 사람 누구인지, 뭐라고 불렀지...
어차피 양보라 아니야.
양보라는 얼굴의 윤곽이 진화된 것 같아 시각 효과가 점점 야위어가고 있는 것 같다. 두 볼의 광대뼈 밑면 수용분으로 작용하고, 길고 긴 속눈썹은 눈이 동그랗지 않은 것 같다. 싹트다 소녀는 전력을 내서 널 죽이는 것을 알아볼 수 없었다.
동리아는 이 로고 의 미인er 가 화장실을 말리는 셀카를 모두 높이 달고 있는 발걸음을 걷는다.
비록 동려아도 상당히 정교한 메이크업이지만, 카메라와 가까운 베이스 메이크업은 0결점, 길고 긴 속눈썹, 짙은 블랙
아이라인
그러나 각도를 바꾸면 양자에게 부딪히지 않는다. 두 사람은 4분의 3측면으로 얼굴을 드러내며 웃을 때 부딪혔다.
고능이 왔다. 눈짓하는 조리영, 화장 수법이든 얼굴 표정이든 둘 다 오락권 귀여운 노선을 점령하는 조리영 아! 양자치의 애교가 돋보이는 조리영, 자신도 싹트기 시작했고, 큰 뒤의 소설은 전도 무량하고, 츤데레, 소숙비가 꽃담요를 할 수 있어 제품으로 광고를 찍으면 꽃놀이를 할 수 있다.
동글동글한 얼굴, 귀여운 입술, 큰 눈, 긴 속눈썹, 함께 보면 조리영 같기도 하고, 살짝 들기도 닮았다.
정교하고 하얗고 짧은 광택감 베이스, 핑크빛 블러셔, 가느다란 블랙 아이라이너, 긴 밑
속눈썹
양보라는 마치 여신이 되었다.
지금 익숙하고 낯선 양자씨가 그때 불렀던 노래: 작은 코, 빨간 입술, 동그란 얼굴, 경사님......
사람은?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나이키 새 신발 출시 5개월 2.8 할인 목적 왜?
- 신발 속달 | 거액투자인터넷 회사인 토요일 여자 신발의 출로?
- 경영 공략 | 디카니는 전 세계에서 50% 의 기성복을 구입하였는데, 그 뒤에는 뜻밖에도 6대 호가가 있다.
- 기업 관리 | 의류 기업은 어떻게 소량의 주문서에 적응하느냐에 관건은 이 몇 걸음!
- 겉감 | 감세 +면사 선물 신규 면사 시장 시세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 것인가?
- 지방 핫점 | 오강 3월의 날염 시세가 작년에 3퍼센트 염색소에서 전염료를 올리는 것보다 못하다
- 시장 연구 | 어떻게 작은 세부 를 이용하여 법규 를 피하는가
- 즉시 뉴스 | 예금 허가율은 여전히 공간 조정 공간 중 미 는 환율 중 공식회 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협회 동태 | 진대붕 조연 대련 단동 심양 시장화 아래 혁신과 협동
- 절강 | 서영신 대열의 성택은 언덕 해안 처럼 고품질 변혁으로 산업 지주 를 지탱 하다
- 저조감 있는'단풍잎 레드 '메이크업은 주신처럼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 풀나무가 봄을 알리는 지 얼마 되지 않아, 백방피의 봄날 코디하여 폭발적인 돈을 입었다
- 2017 극구 디자인감: 기울어진 가위 대담한 디자인 이념
- 박박 4 월 친자 활력 운동기 봄철 갈우눕기 거부, 100개 무료 정원 뺏어갈 때!
- 봄 여름 의상
- 디자이너 대애 의 디자인: 목 라인 을 돋보이며 격조 와 양기 를 돋보이게 한다
- 2017 중국 국제 전자 상무박람회 오늘 성대한 개막!
- 현장 보도 곤드판 2017품'덕 '가을 ·다운 4월 10일 신제품 발표회
- 36위 속옷 초모 공강 심천, 오늘 심천 공항'비주얼 '폭표!
- 이샤오루의 이번 꽈배기 달콤한 엄마 진짜 좋은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