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고스트리트 브랜드 승낙
동물조직 PETA 의 호소, 영국 고거리
브랜드
Topshop, ASOS, Whisles, Warehouse, Primark, Oasis 가 동물의 깃털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PETA 는 지난 5월 중국 농장에서 깃털을 따는 각종 조류가 잔인하게 생길 수 있는 동영상을 공개했으나 그동안 브랜드가 거위 깃털을 뽑는 것을 금지했지만, 이와 관련한 소매업체는 여전히 리스폰스윈 스탠더드의 인증을 받았다.
현재 중국은 전 세계에서 80% 의 우모 재료의 원지이다.
PETA 프로젝트 고급 매니저 Yvonne
패션
브랜드는 앙골라 양모처럼 잔혹한 것을 얻기 위해 현재 소비자들이 생금 깃털 뽑기를 금지하고 있다.
PETA 는 영국 소매상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환경보호 또는 첨단 기술로 합성한 방법으로 깃털 대체품을 만들어 저민, 따뜻하고 친환경적인 충전물이 생긴다.
2014년 12월 10만 봉투를 받은 이메일과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비인도적인 조건을 표현한 자료를 받은 뒤, 영국 패션사들은 즉각 앙고라의 사용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복장
액세서리 생산 방면의 응용.
앙고라 토끼털 제품은 2013년 대열이다.
그러나 잔혹한 활체로 토끼털을 뽑는 행위가 밝혀지자 대중이 토끼털 제품에 대한 강렬한 저항을 불러일으켰다. 각 대 브랜드 및 소매업 거두들이 앙고라 토끼털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을 밑받침시켰다.
영국 일간우편 보도에 따르면, 현재 많은 브랜드들이 다른 모피 제품으로 토끼털을 대체하기 시작하여 이런 잔인한 모모 방식을 줄이기 위해 많은 브랜드들이 보도하고 있다.
올해 4월 동물조직 PETA 는 사치 브랜드 프라다를 향해 프라다의 일부 주식을 사들여 집단 내부에서 동물 학살에 항의하여 가죽 핸드백을 만들었다.
어린 타조가 도살당한 뒤 파라다에 비싼 핸드백을 만드는 데 쓰이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 조직은 "PETA 미국 멤버들이 프라다회의실에서 엄격한 교섭을 하고 직접 고문사와 타조 가죽 핸드백 사용을 중단시켰다"고 밝혔다.
에르메스는 지난해 7월 악어 학살 사태가 발생했고, 동물조직은 에르메스가 희귀 동물 가죽을 원재료로 사용할 것을 요구하며 악어가죽 핸드와 벨트를 포함했다.
제인 (Jane) 은 선대 동물조직을 관람한 영화를 본 뒤 에르메스 (Amass) 를 다시 악어 핸드백에 이름을 요청한 뒤 비르킨을 손주머니에서 빼냈지만 양측이 화해했다.
- 관련 읽기
- Adidas 후드 제품과 성복 브랜드 판매합니다.
- 나이키는 미래 주문서 증폭의 곤경에 직면하고 있다
- 나이코는 창의적인 문화 표현으로 인심을 사로잡았다
- LVMH 그룹이나 미국 패션 브랜드 DKNY
- 진강 국제화 방성화 방성화 천억 프로젝트 보조력 진강 비약
- 랑계는 방직 의류 업계 OTO 서비스 업체에 서명했다
- 가을 겨울을 앞두고 평호복 업계가 먼저 생산성수기에 들어섰다
- 유럽연합 은 관세 를 높여 중국 방직 의류 업계 의 수출액 증가 를 저지했다
- 의류 업계는 유연성 공급 체인 새로운 패턴을 일으켜 개혁 추세가 반드시 실행될 것이다
- 의류 업계의 발전이 8대 새로운 추세를 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