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쌍11 '정식 도래하지 않았는데'고양이 개싸움'은 이미 초연 분포 했다.

2015/10/31 11:19:00 32

쌍11경동천고양이

매년 ‘쌍11 ’은 판연 없는 전쟁을 맞이하고 올해도 예외가 아니다.

쌍십일

아직 정식으로 오지 않았는데, ‘ 고양이 개싸움 ’ 은 이미 초연으로 흩날렸다.

경동은 상대가 상가 2선을 강요해 쌍11정거장이 문을 닫았다.

우리는 이번 2차 대전의 원인을 돌아보았다.

보도에 따르면 10월 27일, 내부 우편물 두 통이 유출되며, 사업가는 두 가지로 선택해야 한다고 한다.

보도에 의하면 두 번째 우편물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천고양이

그러나 종합 첫 우편물, 그리고 현재 전자상들의 경쟁 실태는 이런 에너지를 갖고 있는 전자상회사라면 경동체량이나 멀리 경동체량보다 큰 전자상업체, 바로 아리다.

10월 29일 경동 칠판 신문은 《상가 친구들의 편지 》 를 발표했다. 부정한 바람과 업종 건강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충격을 주었다.

경동은 11.11이 임박함에 따라 일부 국제, 국내 의류 브랜드 업체가 한 플랫폼에 의해 압박을 받았고, 브랜드 상인들은 경동을 비롯한 다른 플랫폼 판촉 행사에 참여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이에 대해 많은 브랜드들이 어쩔 수 없이 천고양이가 상가 2선을 강요해 정상적인 상업 질서를 어지럽히는 것을 가리킨다.

신에서 경동은 결코 동의하지 않고 이런 행위에 대해 단호히 저항하고, 많은 사업가들이 깨닫게 하는 판단: 패권에서 얻은 것은 단지 짧은 이익일 뿐이고, 잃은 것은 다플랫폼과 협력하는 오랜 이익이 될 것이다.

개별 업체에 대한 압력 가중 정상경영 정지 또는 퇴출 행위에 대한 경동도 처벌을 했고, 그 중 한 명은 목림슨 (02745, 주식) 관방 플래그숍이 경동관점에 의해 영구히 협력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이런 견해에 대해 천고양이 공관부는 플랫폼으로, 천고양이는 상가 2를 강요할 수 없다. 하지만 시장은 어디서든 어디로 갈 것이고, 사업가로서는 정상적인 선택이다.

  

경동 칠판 신문

내용:

상인 친구들의 편지 한 통: 부정한 기풍, 업종의 건강 발전을 촉진시키다

[11.11 임박에 따라 일부 국제, 국내 의류 브랜드 업체가 한 플랫폼에 압박돼 브랜드 상인들이 경동을 포함한 다른 플랫폼의 세일 행사에 참여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이에 대해 많은 브랜드상들이 어쩔 수 없다.

개별상들이 상가 2선을 강요하는 것은 이미 새로운 화제가 아니지만, 이 시압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우리는 개별 사업가들이 임시로 정상경영이나 퇴출 행위를 중지하기 위해 압력을 받고 있지만 다른 플랫폼 상인과 소비자의 이익에 손해를 끼쳤다.

공평하게 책임지는 태도에 따라 경동은 다음과 같은 결정과 성명을 내렸다.

존경하는 상인 여러분:

2015년 연도 쌍십일, 경동과 광대상가가 함께 소비자들의 쇼핑 잔치를 기대하고 있다.

경동고속 성장의 개방 플랫폼 업무는 ‘ 개방, 포용, 협력, 공승 ’ 의 정신과 상업이념을 계승하여 소비자와 끊임없이 향상된 쇼핑 체험을 제공하고, 전체 업계의 건강 발전을 촉진해 왔다.

경동의 모든 마케팅 활동은 여전하게 가슴을 열어 광대 상인과 동인 동인과 함께 참여를 열렬히 초청했다.

유감스러운 것은 이 많은 상인이 공동으로 힘을 내야 할 시간점으로 개별 우상들이 다시 이익에 묶여 상인을 협박하고 협박하는 행위가 정상적인 상업질서를 어지럽힐 뿐만 아니라 상도덕의 저선을 건드려 소비자의 이익이 심각한 손상을 입혔다.

이런 행위에 대해 경동은 절대로 인정하고 단호하게 저항하지 않는다.

많은 사업가들이 패권에서 얻은 것은 짧은 이익일 뿐, 다플랫폼과 협력하는 장기적인 이익이 될 것이라고 판단해 주십시오.

개별상가가 압력을 받고 정상 경영이나 퇴출 행위를 일시적으로 중지하는 것에 대해 경동은 모든 플랫폼 사업가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는 태도를 엄숙하게 대해야 하며 소비자의 이익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경동은 영구적으로 협력을 중지할 것이다.

현재 공시 상인 처리 정보:

점포 이름: 목림슨 공식 플래그숍 (돌사자시 목림슨 전자 상무 유한회사)

처리 결과: 관점, 영원히 협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경동과 광대 소비자들과 함께 서 있던 모든 상가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상가의 친구들이 공평시장에 대한 기대를 충분히 알고 있으며, 당신들이 어떤 요소로 인한 불합리한 압력을 매우 이해하고 있다.

경동과 광대한 소비자, 그리고 전 사회에서 상도덕을 준수하는 기업은 당신들의 견지와 노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경동은 언제나 당신들의 굳센 뒷받침뿐만 아니라 더 나서서 소비자와 사업가의 이익을 위해 부정적인 타격을 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우리는 경동의 개방 플랫폼 업무를 믿기 때문에 경동은 지난 12년 동안 왕성한 발전의 기세로 소비자와 상인들의 진정한 귀속이다.

이후, 오늘 오후 1시 20분쯤, Mulinsen 목림슨 플래그숍은 웨이보에서'경동, 나를 몰라, 나는 목림슨이었지만, 나무는 숲을 볼 수 없는 숲 '공식 입장에서는 경동의 구축령령에, 종이가 가득한 황당한 언론은 상가의 신산을 꺾었다.

"굴종패권에서 얻은 것은 짧은 이익일 수밖에 없다. 다플랫폼과 협력하는 오랜 이익"이라며 경동흑판보의 말도 바로 우리 목림슨 관방 플래그숍에서 경동플랫폼 다른 상가를 일깨우고 싶다. 경동 (경동)은 경동 (경동)에게 물어볼 것이다. 과연 누가 패권을 실시하고 협박을 했을까?

사업가인 경동이와 마찬가지로'일방적으로 우리 가게를 폐쇄하고, 우리의 브랜드의 명성을 크게 상하게 해 소비자들이 목림슨 브랜드에 오해를 끼쳤는지, 어쩌면 우리 소비자들도 어쩔 수 없이 탈출할 수밖에 없다.

목림슨 공식 응답 내용:

《 경동, 너는 나를 모르니, 나는 목림슨이지만, 너는 나무만 삼림 (숲) 을 볼 수 없다.

목림슨 관방 플래그숍 삼문 경동: 누가 패권을 실시하고 있어? 누가 상업 바닥을 건드리고 있어? 누가 소비자 권익을 침해하고 있어?

인사도 하지 않았는데, 우리는 "가게를 닫혔다"고 경동은 "개방, 포용, 협력, 공승"을 고집했다.

조짐도 없이 우리는 ‘ 대중을 보여 준다 ’ 고 경동은 “ 전체 업계의 건강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경동은 비록 가게가 작지만 이미 길흉을 배웠는데...

경동의 추방령에는 종이가 가득한 황당한 언론이 상인들의 안타까운 눈물을 굴렸다.

"굴종패권에서 얻은 것은 짧은 이익일 수밖에 없다. 다플랫폼과 협력하는 오랜 이익이 될 것이다"며 경동 흑판보의 이 말도 바로 우리 목림슨 관방 플래그숍에서 경동플랫폼 다른 상가를 일깨우고 싶다.

경동: 도대체 누가 패권을 실시하고 있는지, 상인을 협박하는 것인가?

상가로서 우리는 자신의 상업판단에 근거하여 정상적인 상업선택을 하고 계약을 위반하지 않는 전제에서 자주적으로 상품비례와 상품의 종류는 우리의 권력이고 경동은 간섭할 권리가 없다.

예를 들어: 내가 네가 수리한 길에서 운전하는 것은 가짜가 아니지만, 너는 왜 내 핸들을 건드려?

우리도 경동: 과연 누가 상업에 닿고 있는지, 소비자의 이익이 훼손되었는지 묻고 싶다.

사업가인 경동이와 마찬가지로'일방적으로 우리 가게를 폐쇄하고, 우리의 브랜드의 명성을 크게 상하게 해 소비자들이 목림슨 브랜드에 오해를 끼쳤는지, 어쩌면 우리 소비자들도 어쩔 수 없이 탈출할 수밖에 없다.

경동, 당신의 눈에는 정말 소비자가 있습니까? 당신의 마음속에는 아직 하나의 상업 실마리가 남아 있습니까?

경동: 야만관점, 근거 어디 있냐?

상업강구 계약정신은 경동JD.COM 개방 플랫폼 서비스 협의를 두루 살펴보았지만 야만관점의 어떤 이유도 알 수 없다.

우리의 정상적인 물품 관리 행위는 경동야만개관점에 이르기까지 상업윤리에 위배될 뿐만 아니라 상가의 권익을 완전히 무시하고 있다.

이런 플랫폼에서 우리는 대량의 인력 인력을 투입했지만 출산출과 비례하지 못했고 고객 수량은 다른 플랫폼의 영수일 뿐이다.

겉과 속이 다르고 규칙이 없는 무지막지한 플랫폼, 양측에 대해 우리에게 알려 주어야 한다. 예, 경동, 우리는 너와 놀지 않겠다.

목림슨 경동 관방 플래그점

2015년 10월 30일

이런 2선 1은 2년 전에 이미 나타났다.

2013년 6월 2일 경동 부총재 마니카 블로그 발표 알리바바, 천고양이가 '2선'을 강요했다.

다음날 경동은 개별상들이 시의치 않게 경동의 협력 파트너, 브랜드 업체에 대해 여러 차례 그들에게 2선 1을 요구하는 명령을 발표하고 심지어 일부 매장을 위협했다.

6월 6일 경동의 앞서'2선 1'에 대한 비난은 천고양이가 9시 공식 웨이보를 통해'진정한 피드백 소비자'라며 문안수와 공관쇼가 아닌 경동 소비소비자 ''자기만만한 사람'을 가리킨다.

천고양이 응답:

진정한 피드백 소비자, 각종 판촉의 명목으로 자락을 즐기는 문안쇼, 돈을 낭비하지 않고, 투자자, 사업가의 돈으로 광고주를 만들기 위한 잔치, 즉, 토마토를 걸핏하면 두 가지 공관쇼를 외치는 것이 아니라, 진금백은의 소비로 장사를 성장시켜 환경을 더욱 건강한 성신으로 만든다.

부탁합니다:

1. 소비자를 더 이상 소비하지 마라.

소비자들의 기대는 매번 한 번의 신뢰이며 소비 소비자는 신뢰다.

2. 상가의 피를 흘리지 마라.

상점이 무너지면 누가 더 값싼 상품을 제공할 것인가.

3. 더 이상 사람을 괴롭히지 마라.

6.18를 8.15로 만들지 말고 하루가 아닌 장사를 잘 살아야 더 멀리 갈 수 있다.

이후 경동 618 세일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던 사업가는 지난해 "선택할 공간이 있나? 천고양이 매출은 60%, 경동상성은 10%에 비해 10%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 환경이 이러하니 생존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

일부 상인들은 재삼 재삼 경동 618에서 탈퇴한 후 일부 사업가들이 두 회사를 선택하여 각각 천고양이와 경동을 운영하는 것을 책임지고 ‘덤벙덤벙 ’으로 일부 문제를 해결하고, 더 많은 판매가들은 아무 소리도 없이 경동과 천고양이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다.

천고양이와 경동2의 배경 아래 세 개의 사업가가 2013년 618개점경에 참석하지 않은 가운데 의상 신발 모자를 위주로 한다.

두 11의 판촉이 전기상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하루 매출이 평상시 한 달 판매량이나 일 년 판매량의 20% 를 상쇄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2015년 10월 1일 공상총국이 발표한'인터넷 상품과 서비스 집중 판촉 활동관리 잠정규정'은 "'방송상 플랫폼 제한 없이 플랫폼 내의 인터넷 집중 마케팅 경영자들이 기타 제3자 교역 플랫폼 조직에 참가하는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제 양과두 아리경동은 쌍11이 시간의 노점에서 다시 맞서고, 올해 쌍열대전이 더욱 뜨거워질 것이다.


  • 관련 읽기

10月31日万圣节 服饰玩具与恐怖相关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10/31 11:07:00
13

사탕 안 주면 할로윈 무슨 옷을 입을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10/31 11:03:00
20

모두 주의해라, 너의 옷에 독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라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10/26 11:17:00
40

트렌디한 여자, 겨울에는 반드시 이 여섯 가지 모자를 매치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10/24 11:37:00
29

2015년 전 3분기 복장 소매액 1.3% 증가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10/22 13:42: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대련 봉제 설비전 산업 사슬을 조성하여 산업 업그레이드 발전

2016년 대련 봉제 설비 전개는 열반 재생의 길을 열어 교각 설비업체와 전문 구매자들의 빠른 협력, 효율화, 지능화 해결 방안, 전산업체인 전람회를 조성하고, 산업업업업업과 발전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