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특이에가 쇼핑센터에서 집주인 없이
최근 이니스트 그룹이 설립한 영특이가쇼핑센터가 기자에게 확인된 가운데 중국 최초의 초구역 쇼핑센터가 운영돼 강소성 무석시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잘 아는 에이드 하우스 백화점과 달리 이 쇼핑센터에는 상표 플래그숍이나 주력점이 335개 있다.
이 같은 쇼핑몰 프로젝트를 개발한 영특이에가쇼핑센터그룹은 중국 소비자들과 잘 아는 가정용품을 경영하는 이니셜 집안살림을 실제로 형제 기업이다.
2001년에는 이니셜 이니셜그룹과 영특이가그룹이 각각 49%와 51%를 합자회사 영특이가쇼핑센터 (ICG), 본부는 덴마크코펜하건에 위치했다.
이케어는 장기적인 전략적 협력 파트너다.
영특이가쇼핑센터그룹은 현재 전 세계 14개국에서 쇼핑몰 30개와 기획 중 24개다.
현재 중국 시장의 쇼핑몰 수가 급증하고 동질화가 심각하지만 영특이의의 중국 공관담당자 조영은 기자에게 “영특이씨는 현재 저조한 형세를 걱정하지 않고 중국쇼핑센터에서 개발을 확대할 계획이 더 많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현재 영특이가는 중국에서 3개 항목을 확정했으며, 이 같은 무석 항목을 제외하고 베이징, 무한 양지 쇼핑센터는 금년 내륙 속세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영특이가가도 상하이에서 쇼핑몰을 건설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특이
중국에서 처음 개업했어.
쇼핑센터
무석석석석석산구 단결 중로 3번에는 도시의 결합부 지역이 아니라 도시중심이 아니다.
지금 이 제목은 ‘집중 ·운림 ’, 외형은 ‘큰 상자 ’의 쇼핑센터처럼 개업했다.
영특예가 공식 자료에 따르면 집중 쇼핑센터는 총 23만 평방미터, 4대 주력 상인: 미상 슈퍼마켓, 소닌전기, 김일영화관, 335개 브랜드 플래그숍이나 주력점이 있다.
매우 흥미로운 세부사항은 이 총투자가 약 30억 위안을 투자하는 사업이다. 영특이 이씨의 토지 금액, 양도 방식은 지금까지 수수께끼다.
기자들은 각 쪽 자료를 검열하고, 이런 항목 블록은 양도 방식이나 금액의 관련 정보를 찾지 못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영특이 중국사 공관 담당자는 ‘ 이 문제에 대한 대답 ’ 을 이유로 스포를 거부했다.
2012년 이케미아 인사가 영특이씨나 그 외자 신분 저가 또는 무상 사용을 했다고 지적했다.
"미가요구 토지 무상 제공, 의가출 주택, 이용권 30년, 또는 미가와 현지 정부 협력, 지방 정부가 토지 징용 및 건축 (일반적 현지도시 투사), 주식 참배, 미가가가가가가당 경영, 비례 분배 수익 배당, 또는 지방정부는 공업창고 가격으로 토지 소유권, 토지 소유권 50년."
이 인사.
실제로 무석 프로젝트는 중국 쇼핑몰의 진정한 의미에서 가장 이른 프로젝트의 첫 프로젝트는 무석 프로젝트에 비해 협상이 더 이르지만 진전이 느리고 주요 카드는 정책에 달렸다.
그러나 영특이 쇼핑센터 중국 이사장 정휘 사장은 소주 프로젝트에 대해 부인했지만 정휘는 당시 무석 프로젝트에서 토지 금액에 응해 "시간이 너무 오래되어 기억이 안 난다"고 말했다.
영특이가무석 프로젝트는 2011년 7월 설계 방안 변경을 신청했으며, 무석시 기획국 석동 신성기획사무실 설계 방안 변경 공시 방안 변경 방안 변경 방안의 주요 내용에 따라 동안대로 상업용 부처는 4층으로 늘어나고, 입구 문청 스타일은 적당히 조정하고, 지하실 면적은 1000평방미터 380m로 조정됐다.
영특이는 집에 있다
북경
대흥, 무한은 경매를 통해 토지를 확보했지만, 모두 원가 거래를 성사시켰다.
2009년 7월 23일 영특이가들은 7억9억원의 경매 저가 로 베이징 대흥구 서홍문 상업종합구 2기 사업용지, 현재 이 지역의 기획 건축 면적은 30만4만4만평방미터로, 건물 가격은 25999위안 /평방미터이다.
상대적으로 비교되는 것은 같은 해 7월, 치열한 경매를 거쳐 상하이 녹지그룹은 30억 25억 위안으로 대흥 황촌의 19일 상업금융 혼합용지와 20일 거주 사업용지와 최종 거래가격에 따라 이 지역의 아파트 가격은 약 6605위안 /평방미터로 대흥의 신흥 왕으로 이루어졌다.
이에 따라 대흥황촌 신성북구 2호지는 보리 부동산은 16억3억원으로 집계층 땅값은 약 7248원 /제곱미터로 다시 대흥구의 건물을 갱신했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
- 온주 오마가 오미와 부식품을 팔지 않고 온주 로컬 남성복 브랜드를 팔다
- 브랜드 의류업체'인형 '금메달
- 순풍헤커객을 예로: 편의점은 전통전자상을 뒤흔든다!
- Topshop 은 천후 비yonc에서 콜라보레이션을 할 수 없습니다.
- 정주 의류 시장 은 곧 화남성 으로 이전하기 시작하였다
- 사치 브랜드 판매 실적이 대폭 줄어들다
- 실체 소매 기업 의 포맷 을 바꾸어 소매 자체 브랜드 제품 상기 를 조준하다
- Crocs 회사 3분기 재무 브리핑: 중국 시장이 연루되다
- 메시 백화점은 처음으로 미국 이외에 개점할 것이다
- 국제 의류 브랜드는 중국 신입생 세대 소비자의 발걸음을 따라잡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