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의 변천

2008/11/13 0:00:00 10255

개혁 개방 30년 동안 창상의 격변으로 사람들의 의식주행은 염려가 없다.

발에 신은 신발은 과거에는 자기가 만들었고, 이전에는 표로 사서 신발을 먼저 신발을 먼저 박고 구멍을 내서 깁고 ……

이제 신발은 패션과 로맨틱한 의상 중 하나다.

신발의 변천은 가난에서 부유한 격변을 증명할 수 있다.

어린 시절과 중소학시대에 내가 신은 헝겊신은 모두 어머니께서 직접 만드셨다.

해방 초기에는 제남 시민들이 신어 놓은 신발은 모두 자기가 한다.

여름의 맑은 날씨에 접접접접접접접접을 자주 볼 수 있으며, 이 풀배는 신발바닥과 신발의 원재료를 만든다.

그것은 판자에 먼저 신문을 한 장 바른 다음 밀가루로 칠한 풀로 폐고 헝겊을 온통 골고루 바르고, 풀배배배접을 한 겹으로 펴서 일반적으로 한 장의 풀배접은 모두 삼사층포이다.

풀배접 하나가 마른후 꺼내 비비하다.

그때 집주인의 광주리에 신발이 몇 켤레가 있었고, 밑바닥 모습과 굽 모양을 포함했다.

신발을 만들 때 먼저 신발바닥을 비교하여 풀배접을 하고, 풀배접처럼 신발바닥을 잘 잘라 일반적으로 45층의 풀배접을 하고, 매층배배접의 가장자리와 접접접을 하는 배접으로 곱게 한다.

이 네댓 겹이 쌓여서 위아래층이 모두 천을 밟으면 창을 박을 수 있다.

구두창을 박는 것은 노력으로 밑창을 박은 마선도 스스로 문지르는 것이다.

봄 여름, 나무 그늘 아래, 대문 건너, 여자들이 함께 마선을 비벼, 납창 밑창이 당시의 경관이다.

문신으로 만든 패턴은 주로 검은색 사무늬, 코듀로이 고급스러운 드레스를 사용한다.

그때 작은 원구, 네모난 구두와 여섯 개의 신발의 구멍이 유행하였고, 여자 신발의 네모난 턱도 끈이 있었다.

이렇게 만든 헝겊신은 ‘천층 ’ 신발이라고 부른다.

신발 양쪽에 검은색 와이드 밴딩이 들어간 밴딩슈즈는 나중에 유행했다. 당시 인칭'슬리퍼'라고 불렀다.

이런 신발은 땀을 빨아 발을 기르지만, 물이 무서워서 밑창이 닳지 않는다.

잘 지내는 사람들은 모두 신발을 수리하는 스승님께 손바닥을 박고 구두창을 앞뒤로 각각 못을 박고 폐지배차 밖 타이어를 박았다.

당시 누가 구두를 살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내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 아버지는 상해에서 생산한 검은색 스니커즈를 사주셔서 나는 그날 밤 잠을 못 잤다.

어머니는 검은색 고무 장화를 가지고 비가 오는 날 신어 이웃 동원에서 부러워하셨다.

비닐 슬리퍼, 면슬리퍼 같은 종류 상품을 외우고 구멍난 헝겊신을 슬리퍼로 끌고 있다.

여름에는 자신이 나무판을 톱질하고 매끈하게 깎은 후 낡은 허리띠나 캔버스로 슬리퍼가 되었다.

1960년부터 1963년까지 가장 심각하다.

상점의 헝겊 신발은 구두표로 구입하고 생활의 빈곤으로 인해,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1년에 한 켤레의 신발표를 가지고 양표를 바꾸어 배불리 채우기 위해 노력한다.

그때 신발 끈 한 켤레를 또 한 치의 천 표를 받아야 한다.

나중에 구두 는 공업권 으로 구매 했 다. 공업권 은 임금 에 따라 얼마씩 지급 해 일반 가족 은 일 뿐 임금 이 낮 고 임금 도 낮 기 때문 에 구두 를 살 수 없 을 것 이다.

1960년대 중반, 제남 시장에는 경공업의 발전으로 인해 제남 시장에 연고 구리의 비닐 창 밑창이 있었고, 여성들은 신발을 더 이상 쓰지 않아도 된다.

1970년대 초반 제남 유행 하얀색 베 고무 테니스 들 이 흰 테니스 슈즈 를 신는 것 을 패션 으로 '소백 슈즈' 라고 불렀다.

이후, 제남 시장에 헝겊 신발이 등장해 사람들은 ‘흰 가장자리 ’라고 부른다.

그리고 벨벳 끈 비탈과 걸프슈즈는 제남 제남 신발 세 공장에서 생산됐다.

트렌디한 남자 청년은 상하이산 화이트 리퀴드 슈즈를 추구한다.

상품의 부족은 여전히 존재한다. 이 신발들은 일반적인 현성에서 살 수 없다.

그때 나는 화물 열차로 선왕주에게, 주의선왕주의 지방의 친구들이 제남에서 “ 백압변 ” 과 회력화를 자주 부탁했다.

제남인은 자주 출장을 다녀오거나 스포츠카를 찾는 청도나 상하이에 가서 구두를 신는다.

신규 개혁 개방 초기에 상품의 공급이 점차 풍부하고 군공제품도 민으로 바뀌었다.

제남 3520공장에서 생산한 군용 헝겊 밑에는 얇은 고무 바닥이 붙어 있어 3.12위안이다.

품질이 싸고 편안한 옷차림으로 백성의 생활, 작업이 가장 선행되었다.

그동안 학생들과 청년들이 함께 관광화를 구매하기 시작했고, 강남북의 관광 신발 공장은 우후죽순처럼 발전하기 시작했다.

구두 한 켤레가 있어도 못 신어.

지금 거리에 나가고 출근하니 사람들이 모두 구두를 신었는데, 다른 사람들이 자산계급사상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구두 스타일, 색깔, 브랜드 각양각색, 여성화 스타일의 변화는 파도, 하이힐의 뒤꿈치부터 56cm까지 발전했다.

올해 새롭게 유행하는 여성 플라스틱 슬리퍼, 앞쪽은 발가락을 드러내지 않고 메기, 신발은 많은 원형이나 네모난 공동, 색채색 꽃과 색채를 장식하고, 색채가 화려하고, 매체의 구멍신, 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의 시선을 받고 있다.

이제 빈곤은 이미 역사가 되고 물질이 부족한 시대에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사람들이 신발을 신고 근심을 하지 않는 것은 장사꾼이 바쁘게 판촉을 하느라, 무엇이 좋을지 모르겠다.

  • 관련 읽기

온주 호흡성 신발은 PU 합성혁을 통해 검수된다.

업종 규범
|
2008/11/13 0:00:00
10246

피혁 방직 등 업종 5000대 상업이 집주인 석사자

업종 규범
|
2008/11/13 0:00:00
10244

우리나라 피혁업 발전 태세 및 미래 분석

업종 규범
|
2008/11/13 0:00:00
10262

중국화 수출 제품 구조분석

업종 규범
|
2008/11/13 0:00:00
10255

유럽연합은 전 세계에서 협조를 강화하여 공동으로 경제 하락에 대응할 것을 호소했다

업종 규범
|
2008/11/13 0:00:00
10237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식 달콤한 동백꽃 인형 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