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빙은 파리 고급 정제 패션주 포인트
앞자리에 탑승을 하지 않는다! 범을 제외하고는 누가 이런 기백이 있었을까? 지금까지 게스트로 앉아 쇼를 보았고, 이번에는 파리에 갔고, 수이외에도 고급정제 를 위한 또 다른 이벤트는 바로 고급정제였다.브랜드Stephane Rolland 폐막모델 담당.의상 자체를 제쳐놓고 말하지 않는데, 모범 나리의 스타일링은 매우 기세가 충족한가?
판빙빙빙은 무대 메이크업 스타일에 스테파인 롤랜드의 폐막에 나섰다.
7월 1일부터 4일까지파리 고급 정제 패션 주끊임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짧은 사흘 동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1일부터 4일까지 파리 고급 정제패션주(2012 /2013 가을) 남장주에 따라 온다.24회 대수들이 차례차례 선보이며 환상과 극치한 디자인의 대명사로 파리 고급정제 패션주는 단연 새로운 면모로 짧은 사흘 동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간 폭발적인 화제가 이번 고급 정제 패션주에 많은 흥청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베르사스는 어떻게 전회 컴백 고급정제에 힘입어 Christian Dion Dior 새로운 디자이너가 어떤 표현을 할 것인지, 화인 여자 스타의 수장 스타일링이 기대되는 포인트로 전해졌고, 이 패션파티에서 자파를 내리지 못했다.
꿈결에 그치지 않다.
Chanel 고급 정제 수장에서는 클래식의 재연은 가장 두드러진 착력점이다.앞서 전반전에는 트위터를 맞췄고 코트는 후반전 정교하게 늘씬한 드레스를 선보여 모두 실용적으로 럭셔리한 밸런스를 찾았다.특히 바짓가랑이가 등장하는 것은 코코아 샤넬 (Coco Chanel)의 당시에 여장을 새롭게 하고 있는 돌파였다.
이에 비하면 기오아마니는 여전히 우아하면서도 도깨비를 즐기며 모델 머리에 화려한 보석 장식 베일을 쓰고 고딕 메이크업을 매치해 심취 를 자아냈다.합체의 실크 양복, 루즈핏 코트와 루즈한 바짓가랑이가 데일리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글리시한 플래시 소재, 백신 스커트 등 원소로 구성된 섹시한 드레스 룩을 완성했다.Chanel 은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듯 조지 (Giorgio) 영감은 수외혜중 매력적인 여성을 내세우며, 풍요를 빼고는 내포가 있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Gambattistatattist Valli 가 레이어드된 번화로 선경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조용하고 부드러운 힘이 넘친다.연두색 양색을 주조로 겹겹이 반복되는 디테일 처리가 마치 백화화화사한 듯하다.액세서리 측은 금빛 잎과 곤충의 증강 주제감을 선택했으며 베일에 등장한 나비는'침묵 어린 양'의 음산한 스님을 연상케 했다.
10벌의 스타일링이 발표됐지만, Givenchy 구성이 완전한 디자인 이념을 가로막지 못한다.디자이너 리카도 티시는 이번 추동 고정리에 귀환 기범희는 1960년대에 운용한 간략한 선과 복잡한 수공예로 대량의 녹아들었다.한편, 지시경은 이 시리즈의 두드러진 특색이다. 특히 이탈리아 남부의 집시자이자, 그것도 디자이너가 태어난 곳이다.
화제가 끊이지 않다
수장 패션의 아름다움에 만족하지 않고 많은 매점들이 운반되며, 자태가 고급스럽고 고급 패션주에도 화제가 필요하다.명백히 스테나 라랜드라는 브랜드가 좋은 방식을 찾았고, 판빙빙빙빙빙빙빙을 수장 폐막모델로 여겨주며 낯선 브랜드의 순간을 ‘뜨거워 ’라고 했다.
이번 시즌 스테나 플랜드는 기존의 스타일을 이어가고, 냉염하고 섹시한 여권 이미지를 연출하고 파리 고적 박물관 속 어두운 야외 여작 잠재로 깨어났다.정교한 커팅은 예술적 아름다움과 섹시함을 잃지 않고 질감이 다른 소재의 천옷과 틈이 없는 조합이다.판빙빙빙의 압축이 등장하는 흰색 실크 스커트와 6미터 길이의 피초와 걸쳐 자랑스러운 눈빛과 펼쳐진 두 손은 절대적인 여왕의 모습을 비웃고 있는 듯, 여전히 헤치고 출석한 중국인 여자 스타를 비웃는다.
하지만 판빙빙빙빙빙의 화제가 더해지면 레이스 뉴스, 패션 팔괘의 핵심은 영원히 디자이너와 관련이 있다.지난해까지 가장 긴 팔괘 화제를 이어가는 것은'크리스티안 디자이너 이주'다.기존 디자이너 존 캘리아노 (John Galliano)가 술사태를 무릅쓰고 일련의 나비효과 가 속속 펼쳐졌다.총 디자이너 자리가 빈자리가 되면 누가 후임이 잡혀가는 패션권에 대해 반년 동안 논의할 것이다.마지막으로 라프세먼스 (Raf Simons)에서 눈물을 흘리며 Jil Sander 수장을 마치자 크리스티안다이오에 발을 파헤쳤다.공교롭게도 자창브랜드를 포기한 길산다 (지엘 산더우)와 함께 3년 만에 유쾌하게 지내며 집에서 지내고 있는 진산더로 컴백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련의 기복이 무너진 변화 이후 라브 ·사이먼스 크리스마스션 디뇨어의 고급 정제 수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날 수영장은 생화의 바다, 만송이 난초, 장미, 비연초, 추기린 ….수장의 벽과 천장을 가득 깔았다.내빈은 향기가 사방에 넘친 꽃바다에서 이 발표회를 증명하였다.Lanvin 디자이너 알버트 알버트 (Alber Elbaz), Luis Vuitton 디자이너 마크 자코 (Marc Jaccobs), Versace 장문인 도나 판사철 (Donnatella Versace)과 피어 카담 (Pierre Cardin) 영감 등 대형 카페 디자이너들의 등장은 이 쇼를 개막하지 않은 기세다.
카리아노 시절의 매혹이 없었던 이번 고급 정제 시리즈는 간략하게 자제된 미학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코스모스 로고가 심플한 블랙 양복 세트로 오프닝을 매치해 롱 팬츠를 매치한 디자인이 독특하고 깔끔한 라인으로 성숙한 여성미를 더했다.허리라인은 메탈 허리띠로 강화되어 선은 유창하고 한가닥 여유가 없고 정교한 윤곽형은 상세기를 다 쓸어버리는 새 시대다.하지만 디자이너는 색채가 선명한 의상 위에 금상첨화에 영향을 주지 않고, 입체의 금속감 자수 및 시각 환각을 선사하는 스팽글 배열에 영향을 주지 않고 고급정제는 기존의 몽환적인 감각을 보존했다.
수장이 끝나자 가리아노의 그리움은 여전히 그리워 세몬스를 감상하고 있다.아무리 평가해도 패션권이 받아들여야 하는 것은 Christian Dior 가 확실히 세대를 바꾸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복식 의 배합 은 걱정 의 패션 달인 이 지원 하지 않는다
- 거리 촬영 유행 | 패셔니스타의 최신 트렌드 쇼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셔니스타가 교묘하게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봄옷 코트 코디 쇼 가볍게 여성미
- 조류 풍향표 | 깔끔한 섹시하고 야들야들한 여자.
- 신발 속달 | 산바디 하이 슈즈는 패션과 자신감
- 보물을 배합하다 | 时尚达人教你外套潮搭的小技巧
- 보물을 배합하다 | 복식 배합 법칙 개술
- 보물을 배합하다 | 재킷과 세련된 팬츠의 높은 코디쇼.
- 뉴스 택배 | 2013 봄 여름 의상 은 소비자 에게 강렬한 계절 추세 를 이끌 것 이다
- 복장 정제 이윤 은 적잖게 적대적 으로 생산 무한 개인 정제 의상 발전 제한 을 받는다
- 이샤오루 VS 도당일페이가 성혼녀 스타의 패션패션을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 임신 상품 의 가격 은 수분 이 많다
- 태원 해방로 폐쇄 도로 주변 상인들이 영향을 받을까?
- 2012년 6월 대외 무역 지수 간략한 분석 ---대외 무역 마케팅 가격
- 2012년 6월 경기 지수 분석
- 최근 원단 시장 창의원단 가격 소폭 따뜻함
- 캐주얼 브랜드 발전의 새로운 이념 —캐주얼과 패션
- 유럽 부채 위기 영향 은 각국 수입 수요 기업 에서 '외출' 기회 를 선택할 수 있다
- 여름 남성용 캐주얼 팬츠 선택 구매 안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