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패션 국가 가 상해 국제 양말 박람회 를 모으다
제7회 중국 (상해)국제양말 사업사업사업사업거래회는 2012년 3월 5 -7일 상하이 엑스포전시관 (엑스포엑스포 주제관)에서 열린다.
해내
외상상들이 앞다투어 신청하다.
이로써 제7회 국제양말 교회는 더욱 1층으로 올라갈 것이며, 장내에서는 유럽 전시단과 아시아 전시단을 특별히 구분했다.
일, 한, 유럽, 미는 항상 복장 패션 트렌드 브랜드,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이 옷의 트렌디한 패션은 양말 패션도 무시할 수 없다.
일본
알다시피 나량은 일본의 유명 방직품 생산지이며 일본의 가장 큰 양말 생산지이며, 네량의 양말 생산량은 일본 총량의 1 /3이다.
이번 전시회 내량지역 14개 유명 양말 기업 연합 전시회, 예컨대 원전, 고정진, 서담 부츠 아래, 지진 산업, 송전류, 송전류, DCI, 소비, 고전양
각 기업들은 모두 양말을 생산하는 것이지만, 중점, 자리는 다르다.
유행성을 중시하는, 기능성을 중시하는 제품이 있다. 어떤 제품은 젊고 패션, 중년 성숙한 사람들과 노년 군체도 있다.
각 공장들은 일본에서 모두 좋은 시장과 위치를 갖추고 있으며, 한 무리의 충실한 고객 집단을 가지고 있다.
내량양말은 2004년 [나량 -벚꽃 (NARA -SAKURA)] 브랜드를 선보이며 중국 시장을 앞으로는 중국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참가를 계기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네량의 특색 제품을 소개하고 중국 시장을 더욱 넓혀 중국 소비자들이 일본에 대해 끌어들이고 있다.
제품
취미는 중국 소비자를 더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한국
한국 상해 주재 한국 무역협회 를 소통 교량 으로 한국 양말 공급 업체 와 구매 업체 가 이번 전시회 에 참가 해 한국 각종 정품 양말, 한국 입체 양말, 양말, 양말, 양말, 양말, 양말, 오지양말, VNS 등이 있다.
E -COREA INC, AMIC 등 기업들이 계속 참가할 의사가 있다.
이탈리아
패션, 이탈리아 최초.
이탈리아 사람들의 첫 반응 때
패션
고단, 사치.
2차 대전 전 이탈리아는 국제적으로 방직과 가죽 제품으로 유명하며 1950년대에 이르기까지 패션 센터가 됐다.
따라서 이탈리아 전시단이 참가한 전시회 등급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
지난해 9월 중국 니트공업협회에 이어 이탈리아 양말 산업협회에 초청해 이탈리아 Centro Serizia 스타킹 산업산업집합, 20여 개 스타킹 업체 대표와 간담한 뒤 이탈리아 양말 산업협회가 중국 시장에 더욱 관심을 가졌고, 고급스러운 스타킹 제품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해 상하이 주요 고급 백화점에 진입했다.
이번 전시회는 이탈리아 두 대리 기관과 이탈리아 패션 마그의 홍보 홍보 아래 이탈리아 기업들이 잇달아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신청했다.
미국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방직품 시장이며 우리나라 방직품이 수출하는 주요 시장이다.
국제양말 개최 이후 미국 양말 협회 더호시에아ssociation의 큰 지지를 받았다.
미국 각 지역에서 온 구매자 공급상이 끊이지 않는다.
ATHWALHOSIERY, Kah Textilesd 등 기업.
파키스탄
마지막은 일관된 협력이다
지지하다
파키스탄 스타킹 협회는 매년 극대화로 전시회를 지원한다.
파키스탄은 매년 좋은 면화 수출을 하고 방직품이 정밀하다.
Dynamic Sportwear (Pvt) Ltd. Kamal Hosiery Mills 두 업체가 모두 파키스탄 대형 양말 생산상과 공급업체, 그 제품의 형식이 다양하고 품질이 우수한 유럽 고객의 첫 선이다.
또 ATARA TARPAULIN & TEXTILE INDUSTRIES, NRTEX, Textilers Pvt.Ltd 등 기업들이 상하이 엑스포터를 즐겁게 모았다.
패션의 국중파운드 제7회 중국 (상해) 국제양말 구매 거래회, 내년 3월 기대합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