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체육 신발: 기업 고관'사구 영신'이 무엇인가?

2011/12/9 10:56:00 26

운동화 고관

최근

칠패

인력 자원을 담당하는 부사장은 곡국안을 이직하고 아디다스가 임직하는 인력을 맞이한다

자원

여빙연, 361 ° 상해에서 인력자원 부총재 수건, 인력자원 총감 종경휘 이직...

연말이 되면 구두창업의 고관의 ‘ 사구 영신 ’ 을 자주 전한다.

기업들이 비싼 값으로 파온 인재인데 왜 잇달아 이직할 수 있을까? 아니면 어쩔 수 없는 일인가?


  

다수

고관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다


"올해는 정말 어려워요. 체육용품 기본.

업적

성장이 완화되었다.

한 상장기업의 고관은 비용 상승 등의 요인으로 인해 스포츠용품 제품은 어쩔 수 없이 제시할 수밖에 없었고, 인플레이션 관계로 백성들의 돈주머니를 꽉 쥐기 시작했고, 체육용품 기업은 부득불 커질 수밖에 없었다고 감개했다

마케팅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해 가격전을 벌이기 시작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지난 5년간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평균 증가 속도는 약 10% 가량으로 판매실적 증가 속도는 약 20% 가량으로 나타났다.

인터뷰에서 다수의 고관들이 고개를 저으며 올해 실적이 적다고 말했다.


“내가 중개하는 몇 명은 원래 신발 브랜드의 고관으로 올해 계약을 할 때 기업이 주는 임무를 거의 완성할 수 없었다.”

맥스터 인적자원 기관인 하문구 한 명의 사냥꾼 이 기자에게 지난해 그가 캐온 몇 명의 고관들이 올해 모두 퇴직하고, 더 좋은 직위가 아니라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고 이직할 수밖에 없었다.


신고 관리는 많은 유명 기업의 배경을 배경으로 한다.


신인의 새로운 기상은 낡은 영신으로 돌아가는 좋은 징조이다.

이 ‘ 신인 ’ 들을 보면 대체로 유명 기업의 업무 배경이 갖추어져 있다.

여빙연은 중국에서 가장 이른 HR 매니저인 만큼 “1990년대 말 ‘HR 이 기업관리자가 될 전략협력 파트너 ’라는 이론이 국내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빙연은 당시 있던 아디다스 그룹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로 진출했다 ”고 전했다.

그는 아디다스에서 6년 동안 근무했으며, 그간 쑤저우대학에서 2년간 인력 자원 대학원 과정을 거쳐 미국 서북 이공대학에 가서 EMBA 를 전공했다.

두 달 전, 서비스 칠판 2 3년의 인력자원 부사장이 이임하고 있으며, 최근 여빙은 칠메달을 부임했다.


올해의 361 °인사이동은 많은 기업보다 크다.

수건 외에도 올해 6명의 부총재가 제조, 브랜드, HR, IT, 공급 사슬, 상품 등 부문을 공수한 바 있다. 수건은 그동안 예력 스포츠 전국인사 행정부총을 맡은 바 있다. 다른 부총재도 카파파, 미방, 아디다스, 연합리화 등 유명 기업에서 비롯됐다.


기업이 보수적으로 ‘ 사람을 파기 ’ 를 시작하다


옛 사람들은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고, 무거운 짐을 자연히 신인에게 맡긴다.

신복기업은 인재 밑의 혈본이 알려져 백만 명의 사람을 박는 경우가 많지만 파온 이 유명 기업의 배경 관리는 이런 대우를 받지 않는 것 같다.


"지금 각 집에서 사람을 파서 보수 노선을 걷기 시작했다."

맥스터 인적자원기관 부총유해인은 기자에게 일반적인 구두업체 부총연봉 백만원, 원래 기업은 한 부총을 위해 백만 원을 더 많이 내렸지만, 올해는 거의 없어 지금의 시세에 따라 인재를 파는 경우는 거의 ‘전설 ’이다.

“기업이 중금으로 파온 고관은 예상 효과를 보지 못하고 개가가 보수적이었다.”

유해의는 주로 올해 전체 신발 전체의 시세가 낙관적이지 않기 때문에 기업들이 비용을 더 들여 사람을 파는 것을 자극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기업도 알고, 이런 시장 상황에서 인력으로 업적을 움직이는 효과는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임 씨는 경기 전망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지만 기업은 앞선 구호를 포기하지 않고 다음 해에는 기업 간의 추적력도 무시할 수 없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제창업이 우수 블루칼라 노동자 위기에 직면하다

추천
|
2011/12/9 10:17:00
23

융자 채널 협착

추천
|
2011/12/9 10:01:00
27

수출 하락 노동력 위축 난제 & Nbsp

추천
|
2011/12/9 9:00:00
16

화농 채용 레이인 신규 &Nbsp

추천
|
2011/12/9 8:35:00
49

신발 펭귄 은 더 높은 관점 에 서 스태프 의 문제 를 관대하여야 한다

추천
|
2011/12/9 8:39: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보온 속옷'하이테크'는 전문가 알람: 구입 전 청산 소재

기온이 급강하하여 상하이에서 내복을 따뜻하게 하기 시작하였다.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상인들은 홍보 과정에서 하이테크 카드를 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