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가을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2011/10/11 8:59:00 64

2011 가을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2011 가을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2011 각종 브랜드의 수영장에서 각 모델은 온화하고 아름다운 빛을 띤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감동적인 충격을 선사했다.

가을 겨울의 계절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면 메이크업 아티스트 들이 소화하기 힘든 답답함을 깨고 추동 메이크업계의 유행 아이콘 을 표현해! 자신만의 매력 메이크업을 어떻게 가질지 궁금하다.

어떤 패셔니스타 메이크업이 스타처럼 빛나는 건가요?

올 가을 겨울 메이크업이 유행하는 트렌드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속색 스모키 는 더 이상 퇴폐 의 상징 이 아니다


  


스모킹은 더 이상 과거의 검은색 회색뿐만 아니라 금속색도 스모키 눈화장의 대가족을 더했다.

짙은 아이섀도우의 기초에 메탈 컬러의 분량을 늘려 스모키 메이크업은 퇴폐적인 상징이 아니라 눈에 띄는 섹시함과 화려함을 더했다.

금동색은 따뜻한 느낌을 주며 은회색이 우아하고 우아한 느낌으로 물씬 풍성한 기조로 각각의 수장의 눈화장 자리를 차지했다.


  


메이크업 포인트:


  


아이라인을 생략하고 방수 기능이 있는 액상 또는 아이섀도우로 가볍게 쌍꺼풀 부분에 그려 색채감과 입체감이 넘치는 아이라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레이 블랙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굵은 아이라인을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리는데 붓촉과 화법에서 더욱 간결하고 지난해보다 순수한 효과를 추구하는 반면, 올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아이라인에 글을 올리고, 짙은 아이라인을 모두 사용해 눈꼬리를 평평하게 올리거나 올려 눈꼬리를 올려 눈꼬리 윤곽을 지난해보다 더 부드럽고 과하지 않을 것이다.

생얼에 가깝지만 무시하기 어렵고, 스타와 명모들의 비결은 아이섀도와 잘 어울리는 아이라인을 그리는 것이다.

높은 눈꼬리를 고르는 것은 한 사람이 과감하게 매혹적이며 모험을 자랑하는 표기이다.


  


메이크업 포인트:


  


일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아이라인의 처리에서 전통적인 방법에 따라 속눈썹 뿌리에 채워져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아래 아이라인의 효과에서 다른 지름길로 속눈썹 외부에서 개방적인 아이라인을 연출하고, 눈꼬리 3분의 2부분을 강조하면 된다.

올 한 해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라이너나 아이라이너를 선택하면 눈이 너무 예리하게 보일 수 있어 ‘하지만 사람 ’의 효과에 달할 수 없다.


  


내추럴 파운데이션, 광택감 넘치는 위생얼굴


  


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은 대체할 수 없는 무흔 메이크업이 패셔니스타의 대행이다.

광택감이 넘치는 얇은 비침 베이스는 누드 메이크업의 포인트. 올해 누드 메이크업의 가장 선명한 특징은 본색이다.

내추럴한 광택이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피부의 포만과 촉촉함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는 얇고 밝고 밝고 밝고 밝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해 베이스 작업할 때 걸쭉한 파운데이션이나 파운데이션과 수분크림을 충분히 섞어 손바닥의 온도를 이용해 투명감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안개 가 미운 입술 을 원한 것 은 몽롱한 자연 이다


  


붉은 입술은 언제나 가을 겨울 메이크업에서 빠지지 않는 유행 원소다.

핑크 립보다 더 지적인 안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안개 립스틱에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넣어 메이크업의 부드럽게 연출했다.

한편, 창의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기존의 구속을 받지 않고, 입술 라인을 어떻게 꼬집어 보이지 않게 할 때,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또 거꾸로 행해 선명한 립라인을 연출했다. 개성 있는 립라인을 연출해 극의 효과가 충분하다.


  


메이크업 포인트:


  


먼저 입술 전용 컨실러를 이용해 베이스를 바르고, 립라이너로 완벽한 립스틱을 발라 브러쉬로 립스틱을 묻혀 발라준다.

눈화장이 옅어지고 눈썹도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로 깔끔하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레드립을 돋보이며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오버 마스카라 눈 더 밝게


  


누드 베이스와 매치한 것은 이번 시즌 컬러의 트렌드, 또 하나의 요소: 과장된 속눈썹.

다층으로 바르는 방식으로 마스카라의 두께를 더해 위아래 속눈썹을 강조하는 컬링을 강조한다.

눈이 작은 여성은 속눈썹 뿌리에 흰색이나 베이지 아이라이너를 살짝 그려 눈매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


  


메이크업 포인트:


  


두 눈동자는 조금 더 전력을 원한다. 과장되고 싶지 않다. 투명 줄무늬 속눈썹을 사용하여 속눈썹을 농후하게 연출해 옅은 화장을 과시하지 않고, 눈은 신랄하고 섹시함을 더한다.


  • 관련 읽기

가을의 기운이 점점 차가워지는 미녀 높은 치마바지

조류 분석
|
2011/10/9 10:56:00
149

2012 4가지 표정 (그림)

조류 분석
|
2011/10/9 10:31:00
88

2012 밀라노 패션 목요일 트렌드 포인트

조류 분석
|
2011/10/9 10:27:00
111

Rick Owens - 악극

조류 분석
|
2011/9/17 10:45:00
94

Showroom 이 왔어요.

조류 분석
|
2011/9/17 10:42:00
116
다음 문장을 읽다

뉴욕 패션 베스트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