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도시별 패션 분위기

2011/9/16 15:33:00 59

패션 LV 스타일

가을이 다가오니, 뉴욕, 런던, 파리, 밀란에서 왔다

신장회

세계적인 정품 가게를 가득 채우다.

세계화의 물결은 막을 수 없지만 다른 나라는 여전히 다른 정조와 수요가 있다.

본문은 다른 패션 바이어, 전문점 주인 등 패션 인용자들이 만든 각국의 패션 시장의 특색을 보여 올 가을 패션트렌드를 해석할 예정이다.


다라스


"일반적으로 다라스인의 옷차림이 화려하고 과장된 것 같다"며 "바레리 스틸 (Valerie Stile)은 뉴욕 패션스쿨 (the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의 박물관 관장"이라며 "실제로 보면 깜짝 놀랐을 것 같다. 천구보령 (Comme des Garcons) 같은 컨디션의 오래된 브랜드가 다라스에서도 잘 팔린다"고 말했다.


1980년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보면 다라스와 매력 없는 소셜 행사를 함께 연결할 수 있지만, 현재의 다라스 소비자들은 파리의 전위패션을 매우 좋아한다.

올 가을 마키니 거리 (Mckiney Avenue)의 4510점 (Forty Five Ten) 가게 주인인 블레이언 볼크 (Brian Bolke)가 정교한 의상을 시장에 주목하고, 소비자들은 전체적인 효과를 중시하고, 화리호루라의 표면을 장식했다.


"저희가 낸 것 같아요.

복장

모두 C 제라인 스타일을 가지고 다니세요."라고 그가 말했다.

"소비자들의 자기감각이 양호하지만 너무 과시하지 않고, 초성장 셔츠는 다라스의 올가을에 유행할 것이다."


C 데제 라인이 내놓은 버건젤 크레프와 피초 소재로 만든 탑 치마는 무릎 아래서 만들었어요.

레이스

앞서 시리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커트보다 조금 길다.

검은색 악어가 표지를 압박하는 Phantoom패가방이 2300달러를 정했고, 세상을 떠난 뒤 구매자가 몰려들었다.


내만 마쿠스 (Neimman Marcus) 소매회사 부총괄 패션총감독 켄 탕닝 (켄 Den Downing) 은 이런 새로운 함축식 성숙한 스타일을'시트니스'이라고 부르며 그는 펜형 스커트가 올 가을 유행 의상이라고 생각한다.

"펜형 스커트를 입고 온몸이 섹시하다."라고 그가 말했다.


북경


비주얼 스타일도 중국 패션계를 풍미했다.

중국판'보그루'의 니코레타 샌들라 (Nicoletta Santoro)는 "중국 상인들이 구입한 물건은 그들이 인정한 대중 유행 스타일은 뉴욕 시장과 다르며 여자들의 교미와 의상의 가치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평했다.


하지만 변화가 있다. 중국 여성의 구매 경향은 노출되지 않는 의상을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더욱 도전적인 패션을 선호하고 있다.

중국판'보게스'가 선보이는 메인 멜로디가 스타룩과 함께 내면 욕망을 따라간다.

중국판'보게스'의 광고 수입은 미국 버전에 버금가는 이 그룹의 세계 2위에 그쳤다.


홍콩 의류회사 연카버 (Lane Crawford) 남성부장, 베이징지점의 소매상 앤디 첸 (Andy Chaeng)는 "중국인들은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이해하고 스타일을 키우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쿠보령 회장은 아드리안 요비 (Adrian 조fe)의 견해는 "중국 소비자들이 새로운 이념을 받아들이는 것보다 훨씬 빠르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디미트리 앨페스 (Dimitri Elfes)가 새로 개장된 정품 매장 On Pedder, 그는 피초 사용의 트렌드를 포착했다. 밍크코트 뿐 아니라 기범희 (Givenchy)가 내놓은 검은색 해버 가죽으로 만든 젊은 야구 코트에 포착됐다.

On Pedder 는 아세틴 알라아 (Azzedine Ala), 알렉산대 맥쿤 (Alexander McQueen), 파리세가 (Balnciaga), 하이드 아크맨 (Haider Ackermannan), 레크 오윈스 (Rick Owens) 등 브랜드를 비롯해 많은 전위품을 탑승했다.


알피스는 알렉산더 맥곤사 디자이너 사라 버턴 (Srah Burton)이 선보인 미학 스타일을 풍미하게 풍미해'맥쿤의 해골 핸드백 (The box clutches with skull detail, 이런 스타일을 잘 해석했다.

"패션쇼에서 주께서 밀고 있는 초고속 스트랩 부츠는 패션의 풍향표입니다. 소비자가 이 사랑에 대한 애정을 잃지 않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맹사


길고 긴 셔츠는 인도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지 않았지만 레이스 주변에 미치고 있다.

수시미타인 (수시미타 Sen) 등 볼리우드 (볼ywood)의 거성도 이 스타일을 마음에 담아 실크 드레스 외에 레이스를 착용하는 옷을 자주 입는다.

인도판'보게스 '패션 디렉터는 아네타 힐라프 아다아니 (Anaita Shroff Adajania)도 인도인의 레이스 변두리, 주름, 디오 (Dior) 가을 시리즈의 짙은 블루 브이넥 티셔츠를 통해 출시한 내의를 인정했다.


인도 여성들은 다양한 스타일을 즐기며 전통적인 거즈에 각양각색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에르메스 (Herm Marm) 멘사점 (인도속 3번째 지점)이 올 10월 초부터 문을 연 것으로 알려진 La Danse du Cheval Marwari 가 버건디 레드 스카프를 밝게 해 트렌드를 맞춘다.


인도 여성은 인도의 본국복만 입는다고 말한다.

이는 사실이 아니다.'TSG 국제마케팅 (맹매에서 Kitsch 전문점)의 창시자 겸 CEO CEO CEO CEO CEO 사크부 (Charu Schdev, 상투샷)을 본 사람이 인도에 가장 먼저 도입했다고 말했다.

"Kitsch 전문점의 성공은 선택이 적절하다면 서양 패션이 크게 인기를 얻는다는 것을 나타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그것을 향락에 따라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인도미디어 스웨스트 미디어 그룹 (Raqs Media Collecive) 멤버 모니카 나루라 (Monica Narula)는 "서쪽과 마찬가지로 중국, 한국, 일본, 남아프리카, 걸프 국가, 터키, 멕시코, 브라질의 유행은 지금처럼 무거운 패션의 낙찰이다"고 말했다.


모스크바


포디움 백화점 브랜드 나타리아 시안코바 (Natalia Syunkova)의 견해는'긴 원피스, 롱스커트, 롱 코트, 롱 코트'가 모스크바 올 겨울의 유행이다.

그는 올 가을 내내 컬래버레이션을 신어도 짧은 신발이 성행하는 스타일을 기대하고 있다.


여성복식에 뱀가죽을 더하면 광야적인 맛을 볼 수 있다.

미소니 (Missoni)가 내놓은 뱀가죽으로 만든 캔디 컬러의 자전거 부츠는 한때 풍미할 것으로 예상된다. 26세 패션기자 미로스 라바 •두마 (MIroslava Duma)는 스트라이크 사진작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거리 촬영 요물이라고 하며, 자신은 B 예프24 /7의 패션과 정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러시아 여성은 파행류 동물을 좋아한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이 신형을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세인트 폴


"우리의 패션 스타일은 섹시하고 도저히 도시적이지만 한적한데 브라질판'보글 '편집 단니라 파르 편집 편집 (다니엘)가 말했다.

"파리가 유행하는 패션은 브라질을 풍미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LV 가 내놓은 스타스타일에 비해 신형 스커트나 우아한 스타일은 브라질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이 LV 스타일은 브라질 스타일과 마우와 어울리지 않는다. 섹시해 보이지만, 조금 더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자신의 섹시와 감각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브라질인들은 확실히 노출을 즐기는 것 같아, 휴일 시리즈 의상의 영향력이 더 커졌고, 현지 브랜드 의류점에서는 기본적으로 이 들어간다.

이들은 브라질의 염염과 여름을 합쳐 더욱 산뜻한 스타일을 뽐냈다.

파르코는 특히 기범희가 내놓은 하와이 와이셔츠와 스테라 맥카트니 (Steella McCartney)의 휴일 시리즈 (오른쪽 옷을 만나다), 크리스토퍼 캐은 (Christopher Kane)의 무지개 무늬의 레이스 스커트가 브라질에서 판매될 수 있다면 소비자에게 미친 듯이 매진될 것이다.


유럽의 사치품에 수입관세를 징수하여 가격을 올렸기 때문에 각 브랜드사들은 브라질의 방식인 할부금을 허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라다 (Prada), 랑만 (Lanvin), 볼만 (Balmain) 과 파리 세가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이 같은 몇몇 회사들은 2012년 브라질에서 분점을 개설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전통 백화점 충격: 전제품 가방 기업 표배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9/16 15:30:00
43

어떤 제품이 구매자의 미각을 열기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9/16 15:26:00
50

耐克到中国后的味道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9/16 15:06:00
45

저가 주문서 이동 & Nbsp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9/14 9:17:00
39

메고린 2 분기 적자 340만 달러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9/9 16:27: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Anttv Walter & Nbsp; Van & Nbsp; Beirdo 전시회

앵텔 Walter Van Beirredo 전람은 2011년 9월 14일, 2012년 2월 19일까지.이번 전시 목록은 루노 출판사 (네덜란드) 와 ACC 240페이지의 정장서에 발표됐다.{page u break} 안테르 Van Beiredo 전람은 2011년 9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