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화륜을 밟고 천지를 질주하다.
한 사람이 6종의 우승을 독점하여 4종의 광동성 기록을 연달아 깨뜨렸다.
순덕용계는 17세 총각 호호호명으로 방금 끝난 올해 광동 스피드라운드 선수권대회에서 그의 코치인 곡여생에게 제출한 만족 성적표다.
모두 이 현역 윤활 대표 팀의 젊은이들에게 시선을 모았을 때 여러 해 동안 레슬링 운동으로 묵묵히 경운한 곡선생님도 기자들의 주의를 끌었다.
이 53세의 체육 교사는 10년 동안 수도들에게 수여하여 많은 뛰어난 선수를 양성했다.
그는 논문을 써서 윤활 산업화를 선언한 바 있다. 이 문은 쑤저우 정부 관련 지도자에 의해 발령되자, 쑤저우는 빠른 속도로 선진적인 훈련장을 짓고, 국가의 윤활훈련기지로 일거에 이르기까지 강소대도 순조롭게 국가대표팀을 대표하여 세계급 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130년 전 윤활과 인연을 맺다 4주 벽에는 다양한 슬리퍼가 가득 걸려 있어 신발의 틈틈틈에 윤활 사진이 가득 붙어 있다.
이 방에 들어서자 기자는 교활한 세계를 찾았다.
맞아, 순덕 용계에 위치한 금메달 코치인 구여생의 개인 클럽이다.
구여생과의 대화에서 후난 (湖南) 주 53세 고대장부에서 태어나 윤활운동에 접촉한 지 10년이 지났다.
당시 중학교 체육 선생님인 구여생은 우연히 마주쳤기 때문에 순식간에 교활하게 접촉한 순간에 시골 빙판에서'스케이트'라는 느낌을 다시 느꼈다. "나는 그때 내 생각에 그 (윤윤활)에 빠졌다"고 말했다.
구여생은 어릴 때부터 스케이트 운동에 대한 취미와 타고난 타고난 타고난 모습을 보여줬고 고향주에서는 겨울에 들판과 못이 얼면 빙판을 밟고 빙판에서 달리고 있다.
커서 대학에 가서 체육을 공부하는 것은 아마추어 시간에 롤러스케이드로 가서 연습을 한다.
이어 곡여생은 42세의'고령'에 대한 열정이 화산 폭발 처럼 커다란 화산 폭발 과 같이 순덕 수레 클럽을 설립해'재미, 건디'라는 뜻으로 ‘재미, 건강한 운동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의 영향 아래 아내도 윤활에 빠졌다.
두 사람의 기술은 날로 익숙해지고, 독창적인 마음으로 체득해 국가급 코치 자격을 얻었다.
그들은 흔히 반 시간만 걸리면 처음으로 교섭하는 초학자를 가르칠 수 있다.
구여생은 최근 순덕 용계가 차츰차츰 윤활 애호가 쏟아져 나왔다. 2001년 현지 정부의 힘으로 지지해 16회 전국윤활 선수권에서 거행하는 것이다.
"10년 동안 내 손수 1만 명의 제자가 제자에게 올랐습니다."
곡여생이 자신의 ‘도리와 이자가 천하에 가득하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은 매우 득의롭다.
윤활 애호가 점점 많아지자 대중의 기초가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곡여생은 의식적으로 ‘ 첨자생 ’ 을 발굴하기 시작하여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그들의 전문 훈련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2003년 당시 초2의 호가명을 읽어 곡여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여 일간 훈련을 거쳐 호가명은 광동성의 제1회 윤활선수권대회에 참가하여 단번에 3개의 동메달을 땄다.
김 감독은 특히나 특이한'취미 처방'으로 그의 스피드스케이트 성적을 급진시켰다.
호가명은 가족을 신고 일부러 2000여 위안이 그에게 사준 스피드슈즈를 사용해 매일 여가 시간을 이용해 1만미터를 미끄러뜨렸다.
호카는 2004년 광동성 2회 레슬링 선수권대회에서 500미터 스피드스케이팅 우승을 차지했다.
호가명은 이후 불산대에서 열린 중국 대중스포츠 기록의 도전 행사에서 5.20미터 성적으로 새로운 윤활 멀리뛰기 기록을 세웠다.
2005년 7월 15세의 호가명은 제10회 전국 스피드라운드 선수권대회와 제6회 전국도로 교차선수권대회와 마라톤대회에서 3금, 은2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대표 팀 코치에게 상중하여 국가대표가 되었다.
13% 를 뒤이어 3년 동안 그는 이미 전국 선수권 선수권과 3차 레슬링 세계 선수권대회에 참가했으며, 일찌감치 1,000미터 선수권대회에서 9위를 차지했으며, 올해 전국 선수권대회는 세 번째, 1차, 1차, 1차 3차, 1차 3차, 1차, 1차의 최고 성적을 거두었다.
올해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콜롬비아에서 열린 윤활 세계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며 청년팀에서 성인 그룹으로 전입해 성적이 그리 이상적이지 않다.
그러나 올해 그는 300미터 윤활전에서 26초 9의 좋은 성적을 기록했으며 국제 스포츠 건장기준과 26초 4는 조금 차이였다.
호카는 이달 초 광둥 스피드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며 6개의 금메달을 획득해 4개 성의 기록을 깨뜨렸다.
경기가 끝나자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수용계가 골짜기를 찾아와 현지 교활 애호자들과 함께 훈련했다.
2010년 아시안게임 프로젝트로 나란히 서기를 희망했다.
국내 최초의 윤활교재를 편찬하면서 기자의 취재에서 갑자기 윤활한 소녀가 한 권의 책을 들고 여생에게 서명해 주십시오.
"코치님 지금 우리 여기 스타인데, 우리 다 팬이에요."
이 소녀는 서명을 받은 후 또 미끄러움을 밟으며 만족스럽게 떠났다.
구여생은 윤활활활 전공 연구에 대해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쳤는데, 최근 몇 년 동안 국가 교육부는 교대로 교대로 교섭 과정을 포함하고 광동성 교육청에 초청을 의뢰하고 교재를 작성하도록 위탁했다.
"당시 그들은 나를 찾아냈다. 결국 다른 체육대학원생과 함께 국내 최초의 교재를 편찬했다"고 말했다.
곡여생은 또 자랑스럽게 “ 편집장도 나하고 미끄러지는 법을 배웠다 ” 고 말했다.
조여생의 딸이 미국 MBA (MBA) 를 읽고 국급 시험에 참가해 국가 고급 윤활 코치에 순조롭게 합격했다.
평상시 한가할 때 한 식구가 초등학교 식구들을 데리고 야외 훈련을 한다.
호가명이 우수한 제자를 키워냈지만 여생 여생이 여전히 우울해 보인다.
원래는 현지의 훈련 조건에 한계가 있었고, 그가 배출한 많은 우수한 윤활선수가 성내외의 다른 클럽에서 계속 발굴되고 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옷 만들기 ’의 맛이 괴롭다.”
부처의 한 광장에서는 네가 홀쭉하고 높은 노인을 보면 ‘ 풍광륜 ’ 을 밟고 있다. 한 무리의 남녀노소 ’ 를 이끌고 있다.
현재 국내의 윤활계는 명성이 높은 곡여생도 국내에서 여러 개의 대형 클럽의 집교 요청을 받았지만 모두 완곡하게 거절당했다.
그가 제시한 이유는 같은 것이다: 나의 사업은 모두 용계에 있다고 믿는다. 나는 노력으로 자신의 클럽도 강해지고 더 많은'호가명'을 키워낼 것이라고 믿는다.
일찌감치 말에서 가장 많은 유감은 "당시에 충분한 중시를 받을 수 있다면 국가가 교활하게 기반을 지키고 있다는 것이 확실치 않다"고 말했다.
말을 할 때, 그는 모두 한눈 뜨고 잠시 생각할 것이다.
혹시 그 의 마음 이 이미 여러 해 로 날아간 뒤 눈 앞 에 떠 있는 것 은 '풍화륜' 을 밟고 있는 소년, 귓가에 메아리가 울리는 것 은 소년들 의 기쁨 의 환호 소리....
이달 초에 광동성 윤윤활선수권대회에서 호카가 가장 앞서고 있다.
일가삼가 (13) 큰대 (13) 가 (13) 큰대 (13) 가 용계와 소대원들과 교류를 하고 있다.
일가삼가 소대원을 거느리고 야외훈련을 하다.
비일비일비재하다.
가뜩이나 여생 아내와 아이들이 야외훈련을 하는 데 가뜩이나
일가삼가 대원들을 이끌고 야외훈련을 한다.
가뜩이나 잘난 체하며 활기를 활짝 밟는 작은 대원들이 활짝 웃는 모습을 보였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진방련 "'초심·축몽방직'시대 모범사진 전시회 성공업과 정보기술 학교 진입
- 임신 아동 | 중국 중소기업 다국적 전기상 백서: 주문 수요 파편화 추세가 빨라지다
- 뉴스 택배 | '명월영 내 마음'. - 왕명월 음화주제예술작품전 재경에서 개최
- 패션 브랜드 | Yeezy 350 V2 신발 전신 블랙레드 배색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Medicom Toy X Mastermind WORLD 연명 BE@RBRBRBRBICK 인형
- 유행화 | Yeezy 700MNVN 신발 신규'Phor'배색 첫 노출
- 패션 브랜드 | 산본요사 Y-3 X 아디다스 새로운 연명 런넷 운동화
- 유행화 | 신백륜 OMN1S 농구화 흑백, 형광 두 가지 배색이 곧 상륙한다.
- 유행화 | AJ 중파운드'New Begings'슈즈가 폭발, 35주년 헌례
- 유행화 | 아디다스 Ultrabost 스니커즈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니커즈의 새로운 코어 블랙 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