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작은 보석점 마케팅 비결
불쌍하다.
보석점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을까? 이런 가게에 대해 당신의 마음속에 속셈이 있습니까? 우리는 이 세상에서 가장 작은 보석점의 마케팅 법칙을 살펴봐야 합니다.
필라델피아에서 특이한 광고판이 있다.
싸다
광고판
바로 하나의 흑막입니다. 위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림도 없고 다른 색도 없습니다. 광고판에는 이상한 글씨체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링크 주소: I Hate Singer Dot Com. 이 까맣게 칠한 광고판을 제외하면 라디오에 Mr.Singer 관련 정보가 나오는 것을 듣고, 그 이유를 많이 들게 됩니다.
집에 돌아가 인터넷을 접한다면, 네가 마침 궁금해서 그것을 방문하였다.
인터넷 주소
놀라실 수도 있어요. 이건 전혀 상관 없는 물건이에요. 이게 보석 기업 사이트예요.
홈페이지 오른쪽에 간단한 질문이 있다. "반지를 달라고 재촉하고 있나요?" 질문의 다음은 스티븐 신격 (Steven Singer)이'지도 '서비스를 제공해 더 많은 시간을 점용한다.
대부분의 보석점은 약혼반지에 정력을 올려 팔았고 스티븐 신격보석점은 다르다.
전체 페이지 위에는 모두 팔찌, 귀걸이, 목걸이, 반지를 꼭 사야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구매자들에게 이런 쇼핑 체험은 별로다.
이 가게의 역사를 살피면 1980년에는 22세 스티븐 싱그라는 젊은이가 세계에서 가장 작은 보석점 (약 2.5m) 2.5m 길이X 2.5m 폭), 장소는 필리델리 루우 (제웰리 루우)-이곳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보석구이자 미국 2대 보석구이다.
스티브 신격은 어떻게 출신의 하찮은 가게를 지금의 유명한 보석 브랜드로 만들까?
1. 고정, 장기적으로 활동한다.
스티븐 신격 보석점 마케팅이 효과적이며 필라델피아에 사는 사람들이 여러 해 동안 이 보석가게의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보석가게의 마케팅 활동은 이미 기업 활동의 성질이 아니라 동네 활동의 일부이다.
이 기업의 마케팅 활동으로, 사람들은 이 보석점의 가치를 일제히 인정했다.
2.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누군가가 처음으로 광고판을 보았을 때, 그들은 왜 사람들이 스티븐 신격을 싫어했을까? 이것이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더 많은 정보를 이해하고 싶고 나처럼 해당 기업의 홈페이지를 접속시켰다.
웹사이트에서 스티븐 신격 보석가게는 그 이야기에 대해 어떻게 창립되었는지 알려 주었고, 이후 브라우저들에게 보석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했다.
만약 당신이 공교롭게도 필라델피아에서 보석이나 다이아몬드를 사고 싶다면, 좋은 이야기다.
3. 핵심 구역 시장을 보유하다.
이 보석가게는 필라델피아의 소매점이다.
일반적으로 소기업들은 자신들의 핵심 업무를 확장하려고 하는 시장지역을 마련하고 있다.
그러나 스티븐 신격은 많은 정력을 현지 시장에 놓았고, 이후 다른 지역 시장의 개척은 입소문에 완전히 의존하고 있다.
4. 라이벌에 관심이 없는 집단에 집중한다.
대부분의 보석광고는 여성을 겨냥하고 보석 업체가 보석 여성을 구매하는 것이 의사라고 생각하거나 여성이 가장 먼저 구매자라고 생각한다.
스티븐 신그가 펼친 모든 마케팅 활동은 남성인 것 같다.
예를 들어 이 보석 사이트의 첫 페이지는 남성의 심리를 사로잡았고, 웹사이트의 내용은 주로 남성 독자보다는 여성 독자가 아니다.
이 보석가게가 전달하는 잠재정보는 "우리가 너를 알고 있는 것 같다."
5. 개인화된 기업 홍보 활동.
이 보석가게의 스티븐 신격은 진실한 사람이라 브랜드의 강한 개성적인 색채를 부여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보석가게의 성공도 창시자들로부터 많은 기업을 동네에 융합시키는 이벤트를 펼쳤고, 또한 자신의 이름으로 글을 짓고, 광고를 통해 대화를 이끌어내고 싶어한다.
6. 영향력을 지닌 활동을 만들어 낸다.
매 년 마다 이 보석점 은 행사: 세계 최대의 풍선욕 (World)'s Largest Bubble Bath.
이런 행사는 눈에 띄지만, 이 보석점의 의도: 새로운 고객을 위해 잊을 수 없는 체험을 만들어 매년 보석점으로 돌아보게 한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국경절 70주년: 방직 업계는 높은 품질의 발전 성적으로 조국에 축의한다
- 매일 첫머리 | 국경절 앨범: 방직 업종은 과학 기술 패션 녹색 으로 조국 에 축례, 열병 조력!
- 뉴스 택배 | 견증 영예 영광 축제 나 — 북복 패션 전파 학원 사생 참석 중화인민공화국 성립 70주년 열병과 군중 시위
- 뉴스 택배 | 조국에 축례인 베이징 패션 지주가 국경절 70주년 대경제 복장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였다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