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의류 협회 회장
뉴스 이벤트 재방
5월 23일, 적혀 있다.진비스빌딩 중 영문 로고 의 간판 은 청화대 1987년 지어진 네 번째 교실 건물 외벽, 옆에는 소개용 업체 명품이 하나 있다.
이는 청화백년 교경 기간에 기초한 진비스라고 한다.복식(중국)유한회사가 청화대 교육사업 기부를 희망하고 양측 우호 협상을 거쳐 학교 4교실 건물을 ‘진비스 빌딩 ’으로 명명하기로 했다.
하지만 ‘진비스루 ’는 막 정식으로 ‘사교 ’ 입구에 걸려 있는 이 변화는 바로 청화학생에게 발견돼 ‘진비스 빌딩 ’에 대한 사진과 평론도 곧 현체웨이보에 오르고, 신속하게 화제 1위로 올라섰다.
5월 24일'청화대 웨이보협회'는 웨이보에 "청화대 4교학관'진비스 빌딩'에 등극해 어떻게 보십니까?" 하루 만에 5000여 명의 웨이보 네티즌이 투표에 참여했다.그중 18%는 "협찬을 받으면 천명지의에 치명적이며 더할 나위 없다"고 말했다.24%의 투표 누리꾼들은 "명목은 괜찮지만 별관'진비스'라는 이름이다"고 답했다.대다수의 58%가 캠퍼스에 찬성하지 않았다. "관명 반대, 캠퍼스 한적한 천지."
청화대는 26일 며칠밖에 안 됐던 진비스 빌딩'리얼비스루 '대자 옆에'리얼비스 레저복 시장의 영군기업으로 일관해 사회적 책임을 기임으로 사회를 되풀이하며 국가교육사업에 힘을 바쳐'라는 부속명패를 따냈다.
청화캠퍼스뿐만 아니라 이 사건은 사회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켜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건 발생부터 지금까지 멀티미디어는 이 일을 중점적으로 보도했다. 심지어'인민일보', 신화사, 중앙방송사의'공통 주목', 뉴스생방송 '등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이두에서 진비스루와 청화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검색해 5월 23일부터 5월 29일까지 5210개의 반복 뉴스를 반복하지 않고 하루 평균 750조가량에 달한다.
현재 청화대 측은 진비스루 명패를 남겨두지 않고 건물 이름이 달라지지 않는다.
이로써 떠들썩한 청화인 진비스루 사건은 잠시 일단락된 것 같다.
협회 소리
열의에 휩싸인 진비스 사건에 직면하고의류 산업 협회지도자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이를 위해 중국 의류협회 사무총장 왕싱과 광동성 의상 업종협회 유악장 회장을 전문적으로 인터뷰했다.
기자: 진비스 사건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계십니까?
왕무럭무럭: 의류 브랜드는 훌륭하다. 진비스는 이번 관명 청화루의 목적을 지원하기 위한 공익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조치다.청화는 진비스의 관명을 받으며 국제관례와 부합하여 규범에 부합하는 것이며, 이것들은 더할 나위 없다.
이 일이 청화학생이 이렇게 큰 저항을 일으킨 것은 이렇게 열렬하게 만들어졌고, 중요한 이유는 심리적 문제다.
우선 청화학생들의 행동은 진비스의 관명으로 청화한 얼굴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하며 잠재의식적으로 업계를 삼육구등으로 나누는 것은 좋은 마음이 아니다.
재자, 우리 의류 업계에서 보면 우리는 나라를 자랑스럽게 하는 업종으로 성장하지 않았고, 우리가 더 큰 공간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우리의 의류 브랜드는 아직 신학을 영광스럽게 여기지 못하였으며, 우리의 노력은 아직 편견을 없애지 못했다.자주적인 의상 브랜드에 자랑스러워 중국 패션의 아름다움을 누리게 하는 것은 우리 의상자의 책임이다.
유악스크린: 기업의 대학 캠퍼스 건물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진비스 관명 청화층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우리 의류 기업이 교육사업을 지원하는 일종의 표현 형식으로, 의류 기업들이 공익사업을 지원하는 것은 격려할 만하다.
기자: 진비스 사건 어떤 문제를 표현했습니까?
왕무럭: 지금의 사회 문화 환경은 지금의 사람들의 마음을 불러일으켰고, 사람들은 고과학기술 업계가 영광이라고 보편적으로 인식하고, 기초 업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업계에 대한 편견이 있다.청화학생의 행동은 학생들의 경솔하고 의류 업계에 대한 무지함을 설명했다.
유악스크린: 이 일이 이렇게 큰 논란을 일으킨 것은 여론의 방석을 미리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이며, 갑자기 개명이 학생들과 사회 대중에게 미치는 심리적 충격을 예상하지 못했다.
기자: 기업과 학교 협력 방면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관명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나요?
왕무럭무럭: 사실 이런 관명적인 콜라보레이션은 나쁜 방법이 아니다. 조작 모드나 사용법도 문제없다.
이것은 국제 관례로 흔한 기업이 교육 사업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외국에는 많은 대학교에서 각종 관명이 있으며, 학교로 가는 교정 안에 있는 벤치까지 모두 유명하다.이것은 모두 교육에 대한 일종의 지지이며, 일종의 공익의 선행으로 모두 칭찬할 만한 가치가 있다.
나는 이번 사건의 관건은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심리적인 문제라고 생각한다.많은 전문가와 학생들은 웨이보에서 청화와 어울리는 업종, 그에 맞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이것은 차별이 아닌가? 나중에 인출된 교육상업화 등 설법은 모두 이런 행위를 위해 해명하는 말이다.그래서 마음씨가 바르지 않으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물론 의류 업계 중인으로서, 우리도 자신을 점검해야 한다. 우리는 국민을 자랑스럽게 하는 업종으로 성장하지 못한 것은 우리 스스로가 부족한 것이다.우리는 더 열심히 향상시켜야 한다. 국민들의 마음속에 자랑스러운 업종을 만들어야 한다.
유악스크린: 기업과 학원의 협력은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사회도 양호한 여론분위기를 조성하고, 능력 있고, 공익사업을 지원하고 싶은 기업들은 모두 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 공익사업을 지원해야 한다.관명보다 더 좋은 방식이 있는지는 기업과 대학 양측이 잘 연구하는 화제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안전은 유아 복장 의 대학 이다
- 시장 특제 | 2012년 신강 솜 면적, 생산량 더블 향상 전문가 에게 산업 정책 완화 를 호소 하다
- 지방산업 | 리랑 주문 은 냉동 굴절 의류 업계 에 저조 한 현상 을 당할 수 있다
- 업종 규범 | 工信部出台六项措施 大力支持印染业的转型升级
- 매일 첫머리 | 网购服装不合身卖家不同意换货 买家将他告上法庭
- 패션 블로그 | 양복 정제 의 구체적 흐름 분석
- 시장 특제 | 복장 면허 이중 천시장 기대 '보이 는 손 이 적시 에 뻗어 있다
- 매일 첫머리 | 광저우 캐주얼 복장 3할 불합격 H &M 틈새 오류 초과 표지
- 시장 특제 | 낚시섬 문제 는 중 · 일 방직 무역 에 미치는 영향 이다
- 패션 인물 | LV 여장부 디자인 디자이너 다이빙 소니 리키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