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박스 융자 1.2억 원 배후: 디자인실에서 인터넷 판매 우승
B2C 전자 비즈니스가 얼마나 더운지, 녹색 상자를 보면 알 수 있다.
지난 9월 이 타오바오 온라인의 아동복 판매 챔피언은 단신 자본 2000만 달러의 1라운드 융자를 타파하며 망상 아동복 브랜드의 융자 기록을 깨뜨렸다. 이달 16일 상해 녹색 상자 네트워크 과학 기술 유한회사 오방방 다시 남도기자에게 다시 2차 DCM 에서 온 1 억 원 융자 .
이 2010년 판매 수입이 8000만 명에 불과한 아동복 기업이 DCM 의 큰 투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무엇일까? 오방방의'녹색 상자'에서 파는 것은 도대체 무슨'약'인가?
설계 작업실에서 까지
인터넷 판매 챔피언
오방방방방은 자신이 매우 무뚝뚝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기 때문에 그녀는 아동복 장사를 하는 이 길을 걸었다.
현재 35세의 오방방방방은 한 군인 가정에서 태어났고, 가족들은 줄곧 그녀가 군영에서 계속 살기를 바란다.
그러나 어릴 때부터 장난감 총과 진흙을 타고 자란'가짜 녀석'이다. 자란 후에는 하필 아동복 디자인을 사랑했다.
2002년, 그녀와 동반자 몇 명이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아동복 설계 작업실을 창설해 국내 아동복 제조업체에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했다.
당시 국내 주류의 아동복 제조업체는 주로 채널에 정력을 올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대부분 저비용과 스타일의 안정적인 패키지 팀을 선택해 완성했다.
"최초의 팀은 간단하고, 네 사람, 두 개의 디자이너, 판넬 하나, 한 가지 의류공.
모두 각자의 일을 가지고 있는데, 아무도 그것을 본사로 삼지 않았을 뿐이었다.
오방방방의 추억.
이어 각종 스타일의 다양한 스타일의 아동복 디자인 주문에 이어 오방방방방들은 아직 만족하지 않은 듯 친구들의 대외 무역회사에서 아동복 여단, 꼬리표, 2차 가공을 하고, 그때의 재미 인터넷으로 판매하면'그린 박스'라고 부른다.
혹시'녹색 박스'의 뒤에는 전문적인 디자인팀이 드라이브를 하고 있었기 때문인지 당시 주류의 동장 브랜드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두 번째 가공을 거쳐 개량된 아동복은 재미 인터넷에서 유난히 잘 팔렸다.
오방방방 창립 자체 브랜드 신념도 촉발됐다.
재전 타오바오
2006년 디자인팀의 성숙함과 재미에 쌓인 시장 경험, 오방방방방은 첫 번째 브랜드 ‘미스데모드 ’(모던씨)를 찾아 국내 세대 공장을 책임지고 있는 생산 라인을 책임지고 있다. 자신은 미소 곡선에 오른 양단인 디자인과 판매를 결정했다.
그러나 판매 루트를 선택할 때 인터넷에서 창업자는 전통적인 노선에서 가맹을 한 것 같았다. 그것이 정도인 것 같지만, 인터넷 가게는 연습에 불과하다.
이 서양 이름을 말하자면 오방방방방은 "'미스데모드'가 최초로 중국어명도 없었고 당시의 시장은 서양 브랜드를 몰라서 바람에 따라 이름을 올렸다.
모던 아가씨는 타오바오 로그인 후 네티즌이 지어준 것이다."
그러나 오방방방에게 모던씨가 타오보에 로그인된 것은 즐거운 추억이 아니다.
처음에는 모던 아가씨가 온라인에서 급속히 발전해 2년 동안 가맹점은 이미 100여 집을 넘었다.
"원래 계획에 따라 2009년 4월 쯤에 인터넷 판매 루트를 다시 시작할 것이지만 실제로는 반년 앞당겨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반기는 마침 오방방방방의 가장 괴로운 날이었다.
경제 위기로 인해 가맹사들이 절반을 넘은 주문서를 취소했다. "창고 안에 1000여 만 위안의 물건을 압박하고 있는 것은 우리 같은 작은 회사에 있어서 그야말로 가장 큰 재난이다"고 밝혔다.
지금 막다른 골목을 보고 있을 때 2008년 12월 타오보상성이 상업에 나서자 오방방방은 다시 네트워크 복귀 계획을 앞당겨 타오오보상성을 재고청해야 하는 방법이다.
타오바오 상가에 들어서자 오방방방방방방방에게 물건을 싸게 팔라고 권한 사람도 많았다.
그러나 그는 무뚝뚝하게 대답해 1년을 해보도록 했다.
그녀의 이해에서 아동복은 바로 국내 소비 업그레이드의 가장 눈에 띄는 시장 중 하나다.
성인 복장에 비해 반박자가 늦었지만 폭발의 힘과 규모는 앞보다 훨씬 앞을 넘어설 수 있다.
한편 모던 아가씨는 상당 부분 선에서 가맹상 판매를 유지했다.
오방방방방은 이 브랜드를 인터넷에 올려 판매할 때 많은 가맹상들이 찾아와서 항의하는데, 이런 방법은 그 정도 자신의 업적을 희석할 것이라고 한다.
종합 두 가지 요인, 오방방방 최종 결정은 가맹상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모덴 양은 타오바오바에서 실제 채널과 같은 가격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가맹상들의 충격을 최대한 줄이고, 2래는 가격만 이기는 것만으로도 브랜드가 빠른 소비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고객들에게 뇌를 차돌릴 수 있다.
이 시도의 첫해에 모던 모던 아가씨가 최초 로그인했을 때 월 매출액은 12만원으로 급격히 2009년 연간 2000만 매출이 이뤄졌다.
{page ubreak}
'다브랜드 +소매 통로'의 수직 상가
그러나 성인 의류보다는 아동복 업계는 용료와 생산 과정을 중시하고 모리는 더 낮고 전자상무 분야의 창업자들이 전문적인 시도를 한다.
그렇다면 ‘녹색 박스 ’가 왜 바람과 경쟁 경쟁의 대상이 되었을까?
오방방방방에서는 겉감, 재질, 디자인 등에 대해 성인의류보다 더 높은 요구가 있지만 좋은 인터넷 쇼핑 습관이 있는 80후 부모들이 어느 브랜드를 인정하면 이 브랜드의 충실함이 되기 쉽다.
또한 아동복 복구 구매율이 높기 때문에 빠른 회전율도 그 아이템 모리의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그러나 오방방방방은 목표 소비층을 확정하는 동시에 자신의 시장 규모를 한정했다.
이에 따라 모던씨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손꼽히는 아동복 브랜드가 되며 2009년 8월 또 다른 타이틀 남동 시장의 브랜드 ‘사랑 ·제조 ’를 내놓았다.
2010년 10월에 세 번째 타이틀 저령 여동의 브랜드 ‘제니 베이아 ’를 다시 선보였다.
그녀의 궁극적인 구상에 이르기까지 ‘ 녹색 상자 ’ 로 돌아가야 한다.
"'녹 박스'는 원래 재미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아동복을 포함한 대매장이었고, 현재 창립된 이 브랜드들은 결국 이'박스'로 돌아가'녹색 박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남녀 동복의 도시로 만든다"고 말했다.
1억 2천만 투자자금이 포착돼 오방방방방은 이 구상을 묘사할 때 유난히 의기투합해 보인다.
오방방방의 다음 계획에서 모던 모던스, 사랑 ·제조 ·제니벨은 인터넷 판매 루트를 계속 확장하면서 새로운 실체플래그숍에서 집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년 신규 브랜드 ’의 리듬에 따라 그린 박스 네 번째 브랜드도 준비 중이다.
녹색 상자의 이런 스타일은 연령대가 아닌 여러 브랜드의 동복 운영방식으로 국내 아동복 업체에서는 아직 많이 보이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선례가 없다.
한국 이랜드그룹은 1999년부터 아동복 분야에 걸쳐 지금까지 16개 아동복 브랜드를 포함해 중국 시장에 도입된 것은 에랜드키즈, 파윈파우와 코리아타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의 동장 브랜드다.
아동복 시장은 부속 주류로 가는 중요한 표지가 된다.
지다D
한국 이랜드의 아동복 품성 지구
한국 이랜드그룹의 첫 번째 아동복 브랜드 ‘E ·LAND KIDS ’는 1999년 미국에 등록해 미국 중산계급 가정아동의 일상생활 장면과 미국 동부 상칭등학교 캠퍼스 생활 위주 디자인 스타일로 연령대 5세 ~13세 남녀동으로 2003년 중국 시장에 진입했다.
이랜드그룹 계열의 PawinPawaw 는 자유롭고 스타일의 다양한 곰돌이를 스타일로, 클래식, 전통, 캠퍼스 4개 시리즈로, 2 -11세 남녀동시장을 주전하며 2006년 중국 시장에 진입했다.
코코리아타의 위치는 상대적으로 높고, 프랑스의 로맨틱 문화와 생활방식을 주도하며 3 -10세의 남녀 동시시장을 주도하며 2007년 중국 시장에 진입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광저우'블랙코튼'은'백외투'&Nbsp & Nbsp; & Nbsp; 소비자 구매 신중
- 두주 옥주 종론 ‘ 135 ’ 방직 공업 전환과 승진
- 쇼핑몰 숨겨진 고양이 &Nbsp
- 12월 28일 국내 3대 증권 제1면
- 중국 금리 결정 & Nbsp; 달러 환율 월요일 하락
- 2011년 명절 휴일 시 발표 & Nbsp; 설날 휴시
- 10여 성시 125미의 수입이 배증할 계획 & Nbsp; & Nbsp; 전문가들은 실현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 경제 회복 & Nbsp; 미국 크리스마스 소비 혁신
- 工信部初定十二五节能体系 碳减排约16%
- 해남 시점 이국퇴세 & Nbsp; 여행객은 6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