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자 화이트칼라 향수가 너무 진하여 사람을 혐오하게 한다

2010/10/16 9:06:00 38

화이트칼라

읽다사무실그 사람(그녀)의 어떤 점을 가장 받아들일 수 없습니까? 회사에서 일하면 목숨을 잃지 않는 사람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왜 사장은 나를 많이 보고 싶지 않은가? 왜 그가 일을 잘 하는 것은 인정할 수 없는 일인가? 일전 어느 사이트에서'현량 성공로'이라는 화이트칼라 직장을 발산했다.세부토론은 인터넷상에서 가장 불쾌한 직장인 ‘악습’에 대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기자는 이 ‘악습 심사’에서 가장 악녀 향수가 짙고 남성이 다리를 떨까 봐 가장 두려웠다.


매일 달팽이가 체크 사이에 사는 직장인들은 말에서 발걸음을 걸어서 신발까지, 사무실의 사소한 세부 사항을 종종 무심결에 영향을 끼치며, 심지어 사장이 자신의 견해를 나타낸다.


이번 평가에서 여성의 최대 악습은 향수가 너무 짙다.한 일자 기업에서 일하는 임 선생은 “젊은 여자 동료가 향수를 뿌려 자신의 이미지에 가점을 주고 싶지만 향수는 적당히 사용하지 않으면 효과는 적절하지 않고 폐쇄된 회의실에서 고객의 심정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고 말했다.임 씨는 당시 그의 단체가 고객과 중대한 사건에 대해 상담을 하고 있었고, 그 결과 한 여자 동료가 향수를 얼굴에 안경을 발에 뿌린 신발에 뿌려 폐쇄된 회의실에서 짙은 냄새가 너무 코를 찔렀고, 고객이 그들의 전문성에 대해 의혹을 일으켜 결국 상담을 실패했다.


반면 화이트칼라 남성의 가장 불쾌한 ‘악습’은 종종 공공장소에서 다리를 떨고 있다.… 에광고회사에서 자진한 유양양씨는 어떤 남자 동료들이 다리를 털는 나쁜 습관이 있다고 말했다.발돋움도 구두가 더러워서 먼지를 털어낼 수 있을 것 같다.특히 회의를 할 때, 특히 나쁜 인상을 주기 쉽다."유양 양은 "나는 가끔 그들에게 떨려 사건 생각조차 할 기분이 없어, 회의 테이블 전체가 떨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애교 역시 여성 화이트칼라들이 싫어하는 악습이 됐다.적지 않은 젊은 소녀들이 자신만의 우세를 이용할 의도가 없었지만 제멋대로 애교를 부리는 결과는 동료가 오해를 낳고 상사의 반감을 느끼게 하고 오히려 중용될 수도 있다.


화이트칼라들은 불만을 느끼는 신발이 사무실에 더러워지고 비가 오는 날 흙을 밟아도 닦아 지면을 모두 발자국으로 밟았다.전화 수렴에 힘입어 직장에서도 화이트칼라들이 꺼리는'악습'이 되고 자칫 다른 사람의 업무를 부추기게 하기 때문이다.


주최측은 처사대인에게 화이트칼라 디테일을 더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악습'을 찾아서, 화이트칼라들이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부족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관련 읽기

여학생이 처음 오피스에 들어간 예의.

사무 예절
|
2010/10/15 9:05:00
37

직장 신입 취업의 구직 면접 예의

사무 예절
|
2010/10/14 12:18:00
41

직장 신입 취업의 구직 면접 예의

사무 예절
|
2010/10/14 12:18:00
47

창업자는 생활 분야의 예의를 중시해야 한다

사무 예절
|
2010/10/13 16:21:00
61

남자들이 볼 수 있는 12가지 말솜씨

사무 예절
|
2010/10/11 17:06: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버남크: 미연저장은 이미 더 넓은 화폐 정책을 채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

버남크 미국 연방준비위원회 주석은 15일 실업 상황이 여전히 심각하고 인플레이션이 너무 낮은 위험이 있었고, 미연준비는 이미 필요할 때 더욱 완화 정책을 채택해 경제 회복과 취업을 추진해 통화팽창률을 적당한 수평으로 되돌리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