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가가 폭등하여 누가 이익을 얻고 있습니까?
28일 정주 상품거래소 면화선물 주력 품종 CF105 는 톤당 2060위안 마감으로 455위안 폭등했다.
중국 제일방직망 데이터 표시
면화
가격은 이미 1995년 이래 사상 최고위였다.
면가가 전체 목화산업사슬의 전도 과정에서 점차 줄어드는 특징을 나타내고,
방적 기업
가장 큰 승리가 되자 일부 기업의 털이윤이 배가하고, 최하류 의류 브랜드 기업은 거의 병력에 따라 면가 상승으로 가져온 원가 압력을 전부 소화하고 있다.
일부 방적 기업은 올해 면가 상승 중에 한몫 벌었다.
반년보에 따르면 중국 최대의 방직업체 위다리는 올 상반기 면사 업무의 털 이율은 15.7% 로 지난해 같은 기간은 7% 에 가깝다.
중국의 제일방직망의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3월 부터 국내 방적 이윤이 크게 상승하고 6월 방적 공장 이론 이윤이 4600위안에 달하는 초고이윤, 이윤율은 19% 이상에 이른다.
방적 기업의 양호한 수익은 면화 저가 때 대량의 재고품을 쌓았다.
강펑 화웨이 증권 사무 대표는 올해 면화 가격이 비교적 낮을 때 대량의 면화를 수매했기 때문에 경영상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 하류 의류 기업의 수요가 왕성하기 때문에 방적 기업의 말권은 올해 비교적 강해지고 위교 방직 직물을 예로 상반기 방직 제품의 가격 인상폭이 면화 가격보다 높았다.
중국 제일방직망의 데이터에 따르면 면사품종 C32s 올해 1월 가격은 약 톤당 2만 1만원으로 6월말부터 2만7만원 안팎으로 상승해 28.6%, 같은 기간 318급 현물가격은 1톤당 1만5000원에서 1만 800원까지 올랐다. 면사폭의 상승폭이 면사폭보다 훨씬 높고 면사업계의 업적이 크게 상승했다.
{page ubreak}
물가가 오르는 파도가 의류 기업으로 전해질 때 역도가 대폭 약해졌다.
중국 제일방직망 총편집장은 "의류 기업은 특히 브랜드 의류 기업의 소화 비용이 상승하는 능력이 매우 강하며, 예를 들면 소매가 1000위안의 의류, 원가가 100위안, 면가의 변동은 이들 기업의 영향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면가 상승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7필의 늑대 (34.82, 0.23.0.66%)가 ‘제1재경일보 ’: 올해 이후 면화 등 의류 원료의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며 방직 의류 업계에 영향을 미쳤지만, 7필의 늑대는 적당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품질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원칙 아래, 70필라벨은 복장 가격을 높이는 방식으로 소화 비용 인상 상승 효과를 높이지 않고, 70필대는 기업의 운영 효율을 높여 관리흐름을 높여 기업의 운영효율을 높여, 성과를 높일 수 있는 효과를 높여 원가를 절감한다.
미국 의류 (27.29, -0.21, -0.76%), 구목왕 등 의류 업체 관계자들도 현재 가격 인상 없이 한 업계 인사들이 소개하고 있으며, 브랜드 의류 업체들은 대부분 주문회 형식으로 의류 상품을 앞당겨 판매하고, 가을 겨울 의류 가격은 봄에 올랐는데, 일반적으로 면화 가격이 오르거나 하락하거나 가격을 조정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업계 인사들은 가격 상승은 면화에서 의상까지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