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명품 낙호 중국 여자 신발의 도무후 직판화
9월 14일, 13일, 기자는 2010년 5회 중국 여자 신발의 도국제구매절 조직위원회에서, 올해 구매 축제는 국제화, 브랜드화, 전문화의 특징, 신발 강국 이탈리아를 적극 도입
브랜드
중국
여성화
또한 무후 직판화성은 이번 구매절의 중중량으로 상명품 (ifg)의 입주, 중국 여자 신발의 접선 산업의 하이라이트가 첫 걸음을 내딛고 있다.
소비자
무후 직판화성에서는 세계 패션의 도밀라의 존귀함을 느낄 수 있다
패션
.
중국 최초의 최대 규모와 브랜드가 가장 풍부한 순수 이탈리아 구두업 직판센터가 100% 이탈리아 제조, 고품질, 저가격 3대 원칙이다.
이탈리아에 따르면 ‘상명품 (ifg)’은 현재 이탈리아 유명 구두업 브랜드를 도입한 가운데 로마 교황, 영국 수상, 여러 유럽주 정물, 사회적 명류 등 열광적인 브랜드 Parkerson, LatitudeFemme 등이 도입됐다.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 ‘의상명품 ’이 VIP 예람을 개최할 예정으로 성도사회 명류는 이탈리아에서 온 패션 분위기를 미리 느낄 것으로 알려져 9월 28일, 2010년 5회 중국 여자 신발의 도국제구매 개막기간에 ‘미상품 ’은 정식 개관 판매를 할 예정이며, 또 ‘상명품 ’은 첨단 주문 행사를 펼치며, 이번 하이엔드 주문 제품은 정밀한 측정기를 채택해 개인 발모양에 따라 골을 넣어 전체 수공 주문 제작해 1만 원가량으로 판매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