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를 잘 대접하는 묘수
맛은 현대인의 향수 중 하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 부담일 수도 있어 —
시안.
1, 30대 초반의 나선생은 한 회사의 업무 지배인이고, 밥상 위에 응대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으로, 때로는 몇 가지 데이트를 한다.
비록 맛있는 음식이지만 그는 조금도 감각이 없다.
더 심각한 것은 젊은 나이에 직업병 —지방간 걸렸다는 것이다.
2, 장 여사는 정부 부문에서 전문적으로 접대를 하고, 매일 바쁘게 보내는 것은 그녀를 귀찮게 한다.
그녀는 몸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식탁에서 항상 흰 밥이나 과자 몇 개만 먹는다.
그녀의 가장 큰 소망은 매일 집에서 일상적인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3, 20대 샤오왕은 한 광고회사에서 업무원으로 일하기 위해 업무를 끌어들이기 위해, 그는 자주 고객과 식사를 하고 술을 마셔야 한다.
일 긴장과 식감이 정해지지 않아 위궤양에 걸렸고, 요즘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위출혈이 났다.
시안 전문가 의견.
화이트칼라 공무원 등 지방간, 고지혈증 등 발병률은 전체 사람들보다 평균 수준이 높기 때문에 그들의 생활수준이 상대적으로 높고 체력 소모가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이다.
과량 섭취, 간식, 야식 등 불규칙한 음식 방식을 먹으면 정상적인 대사를 어지럽히고 지방간, 비만증을 유발하기 위해 조건을 제공했다.
10%가 넘는 화이트칼라 공무원은 지방간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지방간 예방에 가장 중요한 음식을 조절해야 한다고 경고하고, 세끼 정상화로, 그 다음은 과음과 평소 적당한 단련과 자신의 체중 상승을 조절하는 것도 필수다.
중산대 영양학 교수는 ‘접대밥 ’의 주요 폐폐단은 불균형 식사인 생선 육류 등 동물성 음식을 과량 섭취하고, 곡류, 채소 과일 등 식물성 식품 섭취가 부족해 체내 포화지방산이 높아지고, 일부 ‘부귀증, 당뇨병, 고혈압, 심혈관 질환, 암 등도 이에 따른다.
소교수는 “응급밥 ”에 술을 마시지 못하지만 술을 지나치게 마시면 심뇌혈관 질환, 지방 간, 알코올성 간경화, 뇌에 손상을 입기도 한다.
시안 대조식 안내.
‘응급밥 ’을 자주 먹는 사람들은 중국 영양학회 상무이사회를 통해 ‘중국 주민식사안내 ’를 통해 불량한 식습관을 바로잡을 수 있다.
1, 음식 다양, 곡류 위주
각양각색의 음식이 함유된 영양성분은 모두 같지 않고, 음식은 인체에 필요한 모든 영양을 공급할 수 없다.
매일 식사는 여러 가지 음식이 적절하게 맞아야 각종 영양소를 만족시킬 수 있다.
곡류 음식은 우리나라 전통 식사의 주체이며, 인체 에너지의 주요 원천이며, 인체에 필요한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및 B 족 비타민 등을 제공한다.
각종 음식들 중에는 곡류를 위주로 해야 하며 굵고 세련된 코디에 주의해야 한다.
2, 야채, 과일, 고구마
채소, 과일과 감자류에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와 기타 생물 활성 물질이 풍부하다.
레드, 노랑, 녹색 등 짙은 채소 중 비타민 함유량은 연한 채소와 과일을 넘어 과일의 설탕, 유기산 및 젤 등이 채소보다 풍부하다.
채소, 과일과 감자류를 함유한 식사는 심혈관 건강을 보호하고 항병력을 강화하고 어떤 암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유류, 콩류 또는 그 제품을 자주 먹는다
우유는 칼슘 함유량이 높고 천연 칼슘질이 가장 좋은 원천이자 우수한 단백질의 중요한 원천이다.
우리나라 주민 식사에는 칼슘이 보편적으로 부족하여 식중 유제품 및 유제품과 관련이 없다.
적량의 젖류를 먹으면 어린이, 청소년의 뼈 밀도를 높여 노인의 골질을 줄이는 속도를 늦춘다.
콩은 좋은 단백질, 불포화 지방산, 칼슘 및 B 족 비타민이 풍부하다.
두류 음식을 자주 먹으면 식사의 영양소를 개선할 수 있고 육류를 많이 먹는 불리한 영향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4. 적당량의 생선, 조류, 달걀, 살코기, 육류를 적게 먹는다
물고기, 조류, 알과 살코기는 양질의 단백질, 지용성 비타민과 어떤 미네랄의 중요한 원천이다.
우리나라의 상당 부분 도시와 절대다수의 농촌에서 동물성 음식을 먹는 양은 부족하니 섭취량을 적당히 늘려야 한다.
그러나 일부 대도시 주민들은 육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건강에도 불리하다.
돼지고기를 적게 먹어야 한다. 특히 비계와 육류류는 식이지방의 섭취량을 줄여야 한다.
5, 식량과 체력 활동은 균형 을 잡고 체중 을 유지해야 한다
식사량과 체력 활동은 체중을 조절하는 두 가지 주요 요인이다.
식사량이 너무 커서 활동량이 부족하면 비만으로 이어지고, 반대로 수척해지게 된다.
몸무게가 너무 높아 만성병에 걸리기 쉽고 체중이 낮으면 노동력과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떨어지는 것은 모두 불건전한 표현이다.
식사량과 에너지 소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고 체력활동이 적은 사람은 적당한 운동으로 몸무게를 적절하게 유지해야 한다.
6. 담백한 소금을 먹는 음식
음식은 너무 기름지고 너무 짜거나 많이 함유된 동물성 음식과 튀김, 그을음 음식은 없어야 한다.
매일매일 소금 용량은 6그램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식염 외에도 간장, 짠지, 조미료 등 고나트륨 식품, 나트륨을 포함한 가공식품 등을 적게 먹어야 한다.
소금을 너무 많이 먹으면 고혈압병의 위험이 증가한다.
7, 음주는 한정해야 한다
무절제하게 술을 마시면 식욕이 떨어지고 음식 섭취가 줄어들어 영양소가 부족하여 심각한 경우에는 알코올성 간경화를 일으킬 수 있다.
과음은 고혈압, 중풍 등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술을 마시면 저도술을 소량으로 마실 수 있다.
임산부와 어린이는 술을 꺼려야 한다.
8. 청소 위생, 변질되지 않는 음식
겉모습은 좋고 진흙, 불순물이 없으면 변색, 변덕스러운 음식이 없어야 한다.
식사는 위생 조건에 주의해야 하며, 식사 환경, 식기와 식기 제공자의 건강 위생 상태를 포함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산주야말로 주식시장이 상승하는 동력이다
- 창업판 | 상해와 상해의 깊이는 두 시에 쌍쌍의 소폭이 크게 트이다.
- 재경 특집. | 경제 새로운 상태와 아시아 신세대
- 전문가 시평 | 이들린은 A 주의 상승세 를 이야기하였다
- 지방 핫점 | 단동시 대외무역경제협력국 발표회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대외 무역 사이트의 중요성
- 회계 출납 | 기업 통제 원가 에는 작은 묘수 가 있다
- 규칙 제도 | 회계 7 원칙은 엄격하게 파악해야 한다.
- 자산 관리 | 회사 의 재테크 의 행동 지침 을 가볍게 분석하다
- 보전을 경영하다 | 남장점 인테리어: 짙은 색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