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포장을 바꾸어 식칼 파는 창부 이야기

2009/5/14 0:00:00 20

한때 그녀는 한 거리에 초빙하여 식칼 공장으로 일하고 매달 임금이 가엾게 떨어졌다.

일삼십여 원 (天) 의 찬찬가 (大) 가 상품이 판매되지 않아 경영이 어렵기 때문에, 결국 공장에서는 모든 직원들에게 수십 명의 칼이 임금을 상쇄하고, 요구해야 한다.

무슨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은 단곡될 것 같다. 그녀는 그 식칼을 길거리에 가져가서 팔았다.

"식칼 팔아 식칼 팔아!" 그러나 그녀는 한참을 불러도 많은 구경꾼들을 끌어들이지만 아무도 사지 않았다.

그들이 이곳을 더듬어 보니, 저기서 보아라, 모두 구경만 하고 있다.

날이 곧 어두워지는데, 식칼 한 자루도 팔지 않았는데,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조급해 하며 형수 한 명을 부탁했다. “ 잘 지내면 한 판 사지 않을까요?

나는 본전에 너에게 주겠다.

큰형수 (大大) 가 한눈에 "이 음식은 마실 수 있겠습니까?

내 돈이 쓸 데가 없다고 생각하니?

그녀는 또 웃는 얼굴을 배상하며 “ 우리 공장의 식칼은 값도 싸니, 너는 선물로 사람을 보낼 수 있잖아! ” 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여자는 냉소했다. "선물 보내는 거?

남이 꽃을 보내는 것은 사랑이야, 네가 칼을 보내니 ‘일도양단 ’, ‘웃음 속에 칼을 품는 것 ’을 암시하는가?

다행히 네가 생각해 낼 수 있었다!

한줄기 영광이 그의 머릿속에서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상대방의 불길한 말들을 다시 바꾸면 아름다운 축사가 될 수 있을까?

이로써 그녀는 화가 나지도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기뻤다. 그 아주머니에게 감사의 말을 한 후, 두 차례 노점을 거두고 흥이 나서 공장으로 달려갔다.

이 칼은 무려 10130장 (元) 이 십여 명의 동료나 서서 앉아 있는 것을 보고 왁자지껄하게 공장장을 둘러싸고 봉급을 받는다고 하니, 이 칼이 어찌 팔려나가겠는가?

"공장장, 이 식칼 모두 도매해 주세요."

그녀는 "3개월도 안 되고 모든 적립칼을 다 팔고 모든 물품 대금을 공장에 돌려주겠다"고 간청했다.

공장장은 반신반의하여 그녀를 바라보고 있지만, 죽은 말이 살아있는 마의사가 되니 한번 해보자.

그는 재포장, 고급스러운 포장 케이스에 ‘ 선물극품 ’ 이라는 글꼴을 적었다.

‘ 칼로 물을 끊고 물 을 끊고, 우정 이 길다 ’ ‘ 두 마디 ’ 는 한 두 마디의 카세트에 하나하나 찍혀 있는데, 예를 들면 ‘ 칼 을 끊고 물 을 끊고, 우정 을 끼우기, 관우의 유수 지음 ’ ‘ 칼산, 하화해, 간해, 간해, 칼 입, 두부 마음, 마음 이 일월 ’ 등등 을 설계하고 장방형 칼자루 부위 의 틈틈 을 만들어 ‘ 하나 사 ’ 를 표시한다.

원더미만 (13) 만 (13) 네오 (19) 가 이것을 바꾸어 상품을 시장에 투입하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는데, 결국 고객들에게 일티를 받고 있다.

무려 석 달도 안 되어 모든 적립품이 그녀에게 매출되었다.

공장의 원금을 반환하자 그녀는 5만 위안의 순익을 했다.

첫 통을 파낸 후 그녀는 사직하여 작은 백화점을 만들었다.

그는 10년 만에 백화점 연쇄사를 갖고 있다.

그녀는 당초 그 영광이 번쩍이는 생각으로 오늘 성과가 생겼다고 말했다.

일렉트릭: 허기운

  • 관련 읽기

'편두대왕 '창업 이야기

창업 이야기
|
2009/5/14 0:00:00
15

여자 아이 가 맞서 결혼 을 하다

창업 이야기
|
2009/5/14 0:00:00
15

6천 위안의 창부 이야기

창업 이야기
|
2009/5/13 0:00:00
5

고임금 을 포기 하여 직업 을 바꾸어 창업하여 희당 을 팔다

창업 이야기
|
2009/5/12 0:00:00
9

여자 아이 열 & Quot; 침대 & Quot; 대담하게 큰 수익을 가져오다

창업 이야기
|
2009/5/12 0:00: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공국인: 얼음 한여름 방'한여름 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