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소비를 국내에 남겨 놓을까? 창의적 구동'수요측 '
지난 9월 9일 양회 기간 공상련팀 토론회에서 전국정협위원, 신화련그룹 이사국 주석 겸 부군의'손목수'를 일거수해'38만원 시계'의 히트어조로 꼽혔다.
이 쇼 뒤에도 각계 의 대민족 을 끌어냈다
브랜드
발전의 깊은 생각.
또한 방직 의류업이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돌파구다.
어떻게 소비를 국내에 남게 합니까?
국가에서 제출하다.
공급측
"개혁 이후 재고, 구조를 어떻게 가느냐에 따라 효과적인 공급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은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중점적인 문제이기도 하다.
방직복
업은 힘을 들여 향상시키는 방향을 필요로 한다.
"시장환경이 저조했지만, 해외 소비액은 해마다 크게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인들이 해외 의류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 대표, 화지의의 패션 그룹 장화명 회장이 말했다.
해외에서 강력한 구매력도 이탈리아 사치품 그룹 샐바토르 (Salvatore) 에서 1033 (Ferragamo 최고경영자 Micheele Norsa) 는 미셀랜드 패션주간 언론 인터뷰에서 인증을 받을 수 있다.
미첼 (Micheele) 씨는 중국 사람들의 설날 관광 소비에 자극을 받았고, 샐바터리가 1010대 Ferragamo 그룹이 지난 2월 실적을 매우 우수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장화명은 자국인의 구매력을 국내에 남겨 제품 창신과 품질 향상을 통해 소비 반류를 이끌고, 본토 의류 브랜드의 미래를 산업향상시키는 관건이라고 말했다.
소비를 국내에 남기고 중국 의류 브랜드 건설을 확대하고'중국 제조'의 국제적 영향력을 높이고 중국 브랜드 기업의'나가라'를 추진하는 것도 업계에서'135'단계의 중요한 임무다.
이에 대해 업계는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혁신 구동 "수요 측면"
내수 시장을 자극하는 데 대한 국내 구매력을 남겨, 전국 정협위원, 상하이 베이로몽 본사 사장은 김건화 (中) 사장이 ‘ 중국제조 ’ 국제경쟁의 관건을 높이는 데 우선 본토 자주브랜드의 건설을 늘려야 한다.
브랜드 경쟁력은 이미 한 국가의 종합 실력의 표현이 되었다.
과거 20여 년 시장 경제 와 개혁 개방 의 실천 은 이미 우리 기업 을 브랜드 경쟁 의 국제 대물결 에서 우리 나라 도 이 때문에 헬, TCL, 연상 등 많은 민족 우수 브랜드 를 성장 했 다. 그러나 우리 나라 는 아직 진정한 국제 명품 이 없다.
김건화는 올해 양회 기간 제안에 대해 민족 브랜드 건설을 추진하는 중요한 의미를 강조했다.
"'브랜드'는 이미 기업이 시장에서 가장 안정적인 운영 요소와 경영의 핵심 부와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구성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건화는 올해 제출한 양회 제안에 적었다.
그는 중국의 국제 명품을 내놓아야 국내 소비를 남겨 국제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본토 국제명품 만들기의 관건은 혁신에 있다.
전국 대표, 보스턴 그룹 고드강 총재는 올해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 61곳이 창의됐다고 밝혔다.
“ 혁신을 5대 발전이념의 1위에 올려 발전의 전반적인 위상을 충분히 구현했다. ” 고 말했다.
고덕강은 방직 의류업에 있어서 창의성은 제품과 서비스의 공급을 개선하고 소비품의 품질을 높이고 품질 안전 표준과 국제표준 접선을 가속화하고 정익구정 장인 정신을 기르는 것이다.
“우리는 전통의 저비용 경쟁에 더 이상 의존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공급 측의 개혁을 둘러싸고 품종, 품질, 브랜드, 창의적 이념, 혁신 패턴, 혁신 제품, 인터넷 사유를 이용하여, 더 많은 녹색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날로 업그레이드된 소비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고 말했다.
고덕강.
확실히 녹색 발전과 제품 업그레이드 및 브랜드 건설을 혁신적으로 실현하는 것은 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요구뿐만 아니라 소비 수요도 업종의 실천을 강요해야 하는 ‘ 자아혁명 ’ 이다.
{page ubreak}
유효한 공급을 높이는 것이 관건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실체 상업이 부진했지만, 시장은 수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전국의 대표, 하얼빈 홍보 상업 사장은 왕리메 (王리메이)에게 “ 중국방직보 ” 기자에게 “ 잘했다 ” 는 제조업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다. 중국의 실체상업은 “ 잘 팔려 ” 라고 전형할 필요가 있다.
‘잘 팔린다 ’는 것도 현재 공급측 개혁에 의류업에 대한 요구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홍박상업은 3면에서 개혁에 착수한다.
"흑룡강성 성장이 성내 경제 발전을 추진할 때, 세 가지 강조해 왔다"며 "잘 팔고 잘 팔린다"며 "잘 팔린다"고 "잘 팔린다"고 "잘 심었다"고 말했다. 이 점 역시 의류 업계의 개혁에 적용된다 "고 강조했다.
왕리매가 말했다.
왕립매는 지난해 5차 조직 사업가들이 한국 고찰 공부에 더욱 잘 나섰다.
"한국의 의류 생태권은 특히 우리 의류 산업을 공부할 만하다. 도매 위주의 전문시장으로 디자이너 브랜드를 전공하는 시장 DUTA 를 비롯해 쇼핑센터까지, 이런 상업구조는 완벽한 산업 체인으로 만들어져 브랜드 성장에 상업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왕리매는 중국 방직보 기자에게 중국 상점과 달리 한국 전문 시장의 의류 상인들이 단순히 ‘의류공장의 이사 ’를 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을 올리고 디자인과 제품의 재조합을 통해 시장 수요를 추진하고 있다.
한국 의류 시장을 참관한 후, 홍보상점의 촉동은 매우 커서, 이전의 ‘공장 운반 ’의 경영 패턴을 바꾸어 ‘n +1 ’의 시장모델을 창출해 이미 하얼빈 홍보상업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다.
"현재 우리는 100여 개의 상점의 새로운 모델을 내놓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소비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왕리매설.
사실 업계의 재고 과잉이든 판매 부진이든 효율적인 공급이 이뤄지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소비 외류를 돌리는 장화명은 국내 브랜드와 소매상들이 경영 사로에서 철저히 바뀌어 공급 측의 개혁을 추진하고 진정한 고객을 중심으로 더 아름답고 고객이 더 가까워야 소비 환류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각 도철 | 장정영 이태리 고보 대혼 유역비 당초
- 패션 블로그 | 작은 키윈은 섹시한 봄을 입었다.'달팽이가 사랑이 있다면 '왕자문 왕케이 CP의 화끈한 발가벗기!
- 추천 | 봄날부터 지금까지 조종사 재킷이 포즈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남성 지구 | 패딩 안에 뭘 입어야 남신이 돼요.
- DIY 생활 | 캐시미어 코트 다림질 전략: 겨울 코트는 새 것 같다
- 뉴스 택배 | 겨울 팁: 스웨이드 외투 어떻게 빨래
- 패션 메이크업 | 큰사촌 언니, 로윈 씨는 항상 열심히 메이크업을 해서 비주얼 상승을 했어요.
- 상회 협회 | 2016년 중국 방직 의류 산업 사회 책임연회: 혁신은 핵심
- 종합 데이터 | 국내 면화 가격 단기 추세가 강외 면화 가격이 지속적으로 하락하다
- 주식 학당 | A 주식 시장의 표현 분화 함축은 아직 계종자에게 의존해야 한다